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22 21:17 답글 신고
    인간으로써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 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위 2 MSG 26.06.22 21:40 답글 신고
    윤석열 정권 탄핵을 목표로 뛸 때 까지는 좋았는데 탄핵된 이후는 영... 사람이 이상해진 것 같은데...
    원래 그랬는데 안 보였던 것 일수도 있지만 그 참... 자신이 엄청난 사람인 것 같은 착각 속에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답글 2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04 답글 신고
    이준석의 개혁신당보다 지지율 낮은 조국혁신당

    특히 20~30대에서는 지지율 거의 0%대임

    대통령이 지지율 깍아먹으면서까지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김용남이랑 네거티브로 싸움하다가 3등함

    정상적이면 내란당이랑 싸워야되는거 아니냐?
    김용남은 처음부터 네거티브없이 정당한 선거 하자고 했자나?

    입시비리로 억울하게 깜방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죄가 명백했음

    한때, 조국 수호+검찰 개혁 외치면서 너를 응원했던 내가 한심했다

    기르던 똥개한테 물릴 정도로 무능력한 놈이였다는걸 이번 선거 토론회 보면서 확실히 알았다
    답글 1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22 21:17 답글 신고
    인간으로써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 ㅋㅋㅋ
  • 레벨 상병 커미거미코미 26.06.22 21:23 답글 신고
    조국은 끝났죠 ㅋㅋㅋㅋ

    지 떨어졌다고 민주당에 총구를 겨눠? ㅋㅋㅋ

    뭐? 민주당은 10가지 질문에 답해라? ㅋㅋ
    진짜 정신이 나갔나 ㅋㅋㅋ

    이재명이 사면 까지 해줬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쳐?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2 21:33 답글 신고
    개가 짖는다 ㅋ 이햐 잘짖네 ~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2 21:50 답글 신고
    이런애들 특
    지들한테 하는 얘기인데 끝까지 눈치없이 딴소리함
  • 레벨 병장 날라꼭깽이 26.06.22 22:28 답글 신고
    애쓴다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6.22 21:28 답글 신고
    조국은 범죄자다
    특별 사면되면 지은 죄가 없어지냐
    특별 사면도 우라나라 법에 해당 안되는걸 재명이가 특별하게 사면 한거다
    일반인은 아직 감방에 있어야 하는 시간이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21:31 답글 신고
    비호감도 무려 75%.....ㅋㅋㅋㅋ

    정당 지지율 0%대......


    그냥 사망함.....


    허나 딴지 댓글 알바들 어떻게든 조국당 떨거지들 민주당에 밀어 넣으려고 발악 중...ㅋ
  • 레벨 중위 2 MSG 26.06.22 21:40 답글 신고
    윤석열 정권 탄핵을 목표로 뛸 때 까지는 좋았는데 탄핵된 이후는 영... 사람이 이상해진 것 같은데...
    원래 그랬는데 안 보였던 것 일수도 있지만 그 참... 자신이 엄청난 사람인 것 같은 착각 속에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6.22 22:33 답글 신고
    조국은 이전이나 지금이나
    뻔뻔하고 이상했음
    옹졸하고
    앞뒤가 안맞고
    일가가 범죄 그자체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3 00:03 답글 신고
    그때는 목표가 하나였으니 조국의 허물이 안보였죠.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2 22:00 답글 신고
    당연히 끝났지.2030이 조국의 입시비리7개를 이해나 할것 같아?파보니 순 범죄자놈이었음.
    그런게 그렇게 피해자코스프레를 하며 사면해달라 징징거린것임?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04 답글 신고
    이준석의 개혁신당보다 지지율 낮은 조국혁신당

    특히 20~30대에서는 지지율 거의 0%대임

    대통령이 지지율 깍아먹으면서까지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김용남이랑 네거티브로 싸움하다가 3등함

    정상적이면 내란당이랑 싸워야되는거 아니냐?
    김용남은 처음부터 네거티브없이 정당한 선거 하자고 했자나?

    입시비리로 억울하게 깜방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죄가 명백했음

    한때, 조국 수호+검찰 개혁 외치면서 너를 응원했던 내가 한심했다

    기르던 똥개한테 물릴 정도로 무능력한 놈이였다는걸 이번 선거 토론회 보면서 확실히 알았다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22:16 답글 신고
    우째냐 임기 4년 남음
    계엄 안하니 걱정말고
    기도 예배 잘 해봐라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6.06.22 23:15 답글 신고
    아빠 준비됐다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2 23:16 답글 신고
    민형배를 주시하시죠.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23:19 답글 신고
    ▦ 정치적 사망 부고 알림

    - 문
    - 조
    - 털
    - 래
    - 유

    상기 5인은 분수를 모르고 온갖 밀정 짓을 하며 국민을 속이고 갈라치는 등 온갖 악행을 일삼다, 결국 정체가 탄로나 박멸됨.

    ▦ 수박 장례식장
    상주 : 양정처리
    자녀 : 최미니 고밀정 저내철 미녕배 박범개 리성윤 주지누 죄욱 타켠민 윤건희
    조의금 계좌 : 수박은행 200-9-0523 (예금주 홍석현)

    ▦ 장례식장에는 딴지/신천지/통일교/JMS 댓글 알바들이 드글드글 하오니, 방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레벨 상병 후방차려포 26.06.23 00:12 답글 신고
    강미정 대변인이 성비위 고발할때 나는 강미정이 미친건가 조국혁신당에 설마 그런일이 있을까 했었을 정도로 조국 또는 그 주변 인물에 대한 올곧고 선한 이미지, 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사면 받은 뒤에 성비위 사건도 나서서 해결 못하고 대표인데도 내가 있었을 때 있던 일 아니니 내 일 아냐 하고 모르쇠하는 모습으로 실망을 주더니, 사면 받은 인물이 어째서 지지율이 높은 대권주자처럼 행동하는지 점점 이해가 안되는 행동을 벌이더니 마지막으로 선거 때 보인 모습은 그냥 역대 정치인 중 최악임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6.06.23 00:41 답글 신고
    아니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 인간의 말이 아직까지 언론매체에 실리고 그에게 마이크를 건네는 인간까지도 없어져야 끝난겁니다. 문조털래유 모두 끝나고 역사속으로 사라질때까지는 끝난게 아닙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토성지키미 26.06.23 02:22 답글 신고
    딴지게이들은 어차피 정신못차리고 그딴 게시판 그대로 놔두는 김어준이 가장문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