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정 대변인이 성비위 고발할때 나는 강미정이 미친건가 조국혁신당에 설마 그런일이 있을까 했었을 정도로 조국 또는 그 주변 인물에 대한 올곧고 선한 이미지, 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사면 받은 뒤에 성비위 사건도 나서서 해결 못하고 대표인데도 내가 있었을 때 있던 일 아니니 내 일 아냐 하고 모르쇠하는 모습으로 실망을 주더니, 사면 받은 인물이 어째서 지지율이 높은 대권주자처럼 행동하는지 점점 이해가 안되는 행동을 벌이더니 마지막으로 선거 때 보인 모습은 그냥 역대 정치인 중 최악임
원래 그랬는데 안 보였던 것 일수도 있지만 그 참... 자신이 엄청난 사람인 것 같은 착각 속에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특히 20~30대에서는 지지율 거의 0%대임
대통령이 지지율 깍아먹으면서까지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김용남이랑 네거티브로 싸움하다가 3등함
정상적이면 내란당이랑 싸워야되는거 아니냐?
김용남은 처음부터 네거티브없이 정당한 선거 하자고 했자나?
입시비리로 억울하게 깜방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죄가 명백했음
한때, 조국 수호+검찰 개혁 외치면서 너를 응원했던 내가 한심했다
기르던 똥개한테 물릴 정도로 무능력한 놈이였다는걸 이번 선거 토론회 보면서 확실히 알았다
지 떨어졌다고 민주당에 총구를 겨눠? ㅋㅋㅋ
뭐? 민주당은 10가지 질문에 답해라? ㅋㅋ
진짜 정신이 나갔나 ㅋㅋㅋ
이재명이 사면 까지 해줬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쳐? ㅋㅋㅋㅋㅋㅋ
지들한테 하는 얘기인데 끝까지 눈치없이 딴소리함
특별 사면되면 지은 죄가 없어지냐
특별 사면도 우라나라 법에 해당 안되는걸 재명이가 특별하게 사면 한거다
일반인은 아직 감방에 있어야 하는 시간이다
정당 지지율 0%대......
그냥 사망함.....
허나 딴지 댓글 알바들 어떻게든 조국당 떨거지들 민주당에 밀어 넣으려고 발악 중...ㅋ
원래 그랬는데 안 보였던 것 일수도 있지만 그 참... 자신이 엄청난 사람인 것 같은 착각 속에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뻔뻔하고 이상했음
옹졸하고
앞뒤가 안맞고
일가가 범죄 그자체
그런게 그렇게 피해자코스프레를 하며 사면해달라 징징거린것임?
특히 20~30대에서는 지지율 거의 0%대임
대통령이 지지율 깍아먹으면서까지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김용남이랑 네거티브로 싸움하다가 3등함
정상적이면 내란당이랑 싸워야되는거 아니냐?
김용남은 처음부터 네거티브없이 정당한 선거 하자고 했자나?
입시비리로 억울하게 깜방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죄가 명백했음
한때, 조국 수호+검찰 개혁 외치면서 너를 응원했던 내가 한심했다
기르던 똥개한테 물릴 정도로 무능력한 놈이였다는걸 이번 선거 토론회 보면서 확실히 알았다
계엄 안하니 걱정말고
기도 예배 잘 해봐라
- 문
- 조
- 털
- 래
- 유
상기 5인은 분수를 모르고 온갖 밀정 짓을 하며 국민을 속이고 갈라치는 등 온갖 악행을 일삼다, 결국 정체가 탄로나 박멸됨.
▦ 수박 장례식장
상주 : 양정처리
자녀 : 최미니 고밀정 저내철 미녕배 박범개 리성윤 주지누 죄욱 타켠민 윤건희
조의금 계좌 : 수박은행 200-9-0523 (예금주 홍석현)
▦ 장례식장에는 딴지/신천지/통일교/JMS 댓글 알바들이 드글드글 하오니, 방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