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멍멍이 소리하는 쓰레기 한둘이 하는 말 안듣습니다.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여기 고인물 형님들 글 정독 좀 하시오
사고가 얄팍해서 같은 진영내 논쟁은 못 이김. 국짐은 아닌 걸 맞다고 우겨여 하니까 시민이같은 애가 빛난거임.
이햐~ 개그도 하냐? 이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한 새끼
유시민?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김어준? 필요하죠 해온게 있는데 민주진영을 위해 한 몫 하신 분 입니다.
그러나 보수에서도 박근혜때 ptsd로 인해 윤석렬때 끝까지 인정 안했었습니다.
민주에서도 노무현님때 ptsd가 있기에 죽어도 대통령은 건드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개 씹쌔들이 그걸 당하고도 또 대통령 뒤통수를 치려해? 보수도 죽어도 안했거를?
지금까지의 일 모르겠습니다. 이번일만 보려고 합니다. 건들기만 해라. 이번만은 안참는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