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8296
http://archive.today/WmTEV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생존자들이 힘들다면
그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왜 살아남은 자들에게 부담감을 주나요
그들도 피해자입니다
"레벨 하사 2 리짜이밍18 26.06.23 12:58 답글 신고
맞아요... 생존학생 사망할정도면.. 얼마나 다른 유가족들이 괴롭혔을까요"---------삭튀방지
리센느 닉 단 사람이 세월호 유족 비난중입니다
자신있으세요?
제가 고소해드릴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