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냥더쿠 26.06.23 12:56 답글 신고
    오늘 중으로 세월호 재단에 연락후 자료 넘김
  • 레벨 하사 2 리짜이밍18 26.06.23 12:57 답글 신고
    ㅋㅋㅋ 나는 모욕한적이없는데 ^^ 오히려 생존학생 사망을 안타까워했지... 오히려 니들이 편가르기 한거지 ㅋㅋ
  • 레벨 대령 1 냥더쿠 26.06.23 12:58 답글 신고
    웃을 수 있을 때 웃어라
  • 레벨 훈련병 르센느흥하자 26.06.23 12:57 답글 신고
    저게 유가족 모욕인지는 모르겠지만
    생존자들이 힘들다면
    그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왜 살아남은 자들에게 부담감을 주나요
    그들도 피해자입니다
  • 레벨 하사 2 리짜이밍18 26.06.23 12:58 답글 신고
    맞아요... 생존학생 사망할정도면.. 얼마나 다른 유가족들이 괴롭혔을까요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23 14:19 신고
    유가족이 괴롭혔다고 전제?


    "레벨 하사 2 리짜이밍18 26.06.23 12:58 답글 신고
    맞아요... 생존학생 사망할정도면.. 얼마나 다른 유가족들이 괴롭혔을까요"---------삭튀방지
  • 레벨 대령 1 냥더쿠 26.06.23 12:58 답글 신고
    말 잘 가려서해 점심 이후에 재단과 통화할거니까
    리센느 닉 단 사람이 세월호 유족 비난중입니다
  • 레벨 하사 2 리짜이밍18 26.06.23 12:59 신고
    @냥더쿠
  • 레벨 훈련병 르센느흥하자 26.06.23 13:00 신고
    @냥더쿠 제가 세월호 유족 비난 했다구요?
    자신있으세요?
    제가 고소해드릴까요?
  • 레벨 대령 1 냥더쿠 26.06.23 13:01 답글 신고
    리센느 소속사에도 넘길께 수고
  • 레벨 훈련병 르센느흥하자 26.06.23 13:02 신고
    @냥더쿠 그러세요 저는 제가 직접 고소해드릴께요
  • 레벨 대령 1 냥더쿠 26.06.23 13:03 답글 신고
    하든지 ㅋㅋ 난 자료만 넘길뿐
  • 레벨 중사 1 댓글 26.06.23 13:00 답글 신고
    ㄷ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