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배 내란죄 25년 선고가 무섭지.
이재명 공소취소 했다가 정권 바뀌면 큰일나지~
보완수사권 페지에 반대하여 욕받이 신세도 되었어.
또하나...
이화영 사면해주고, 공소취소도 해줘야 할 경우가 올 것임.
대북송금 한 것 이재명에 보고했다고 하는 순간 이재명도 인생 조짐
이런저런 고민하다가 보니 이러다가 나중에 박성배 처럼 나도 죽겠구나 싶으니
법무장관 때려치고
당으로 복귀해서 다음 총선에 공천받는 것이 세상편한 일이라 생각할 것임.
얼마나 스트레스가 심했으면 치아가 7개나 빠졌어. 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