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6.24 (수) 01:58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8833
마이크론 마저 -11% ㄷㄷㄷㄷ
반도체 수급 왜 이럼? 실적 박살난건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실적은 좋죠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