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4131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것들은 진짜 왜이렇게 끝까지 국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본인 이익에 최선을 다하는지...
이것들은 진짜 왜이렇게 끝까지 국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본인 이익에 최선을 다하는지...
잘못을 한게 없는데 왜 자진사퇴를 합니까? 가 홍명보의 생각입니다.
절대 본인은 잘못을 하지 않았으니 미안함도, 사퇴도, 그 무엇도 없는거죠,
봉사도 홍명보 지 입장에선 진짜 봉사라고 여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봉사까지하는 날 비난하는 저 아무것도 모르는 등신머저리들이 씨부리는건 칼차단! 이런거죠.
저건 죽어도 안변합니다.
세전 37억임 ㅅㅂ
잼나겠다
어차피 한국에서의 경제 활동은 좃된 거 같으니 지금 받는 돈을 끝까지 댕겨 자식들에게 투자를 하는거지.
전국민적으로 욕은 먹어도
불법이라고 경찰에 잡혀가는것도 아니고
짤리기 전까진 절대 자진사퇴 안할듯ㅋㅋ
https://www.ledesk.co.kr/view.php?uid=16113
널 디딤돌로 축구협회 그리고 프로연맹까지 싸그리 개혁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선수들이 무슨 죄냐
천박한 인성이로다
월드컵 안본거 처음임.3경기 전부안봤음.
안보길 참 잘했음 ㅎ
일당이
500만원이 훨씬 넘네
아으
걸어오려고 그러나
차라리 변호사 면허를 반납하겠다고 하는게 현실적인 것처럼
축구계를 떠나겠다고 해야 실감이 납니다.
축구가 아니라 전국민을 상대로 어그로 끄는걸로.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