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26 19:16 답글 신고
    다 필요없고...
    "너나 잘하세요..."
    어떻게든 언론에 이름 올리고 싶어서 난리부르스네 아주...
    답글 0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6 19:32 답글 신고
    저런 새키들을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ㅁㅊ 놈들...
    답글 0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6 19:38 답글 신고
    아니 호남에 가는게 정치적이면 대구에 가는건 정치적이 아님? ㅋㅋㅋ 시발 그럼 어디 가라는겨? 해외에다 지음됨? 미친색기들아..

    지능이란게 없으니 씨발 말같잖은 소리만 쳐하네...

    저런건 이찍처럼 대가리 빻은 개새끼들한테나 해라.. 그런새끼들이나..
    그렇구나.. 친애하는 내란 수령동지께서 하명하시네 하면서 지랄병하지
    답글 0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26 19:16 답글 신고
    다 필요없고...
    "너나 잘하세요..."
    어떻게든 언론에 이름 올리고 싶어서 난리부르스네 아주...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6 19:32 답글 신고
    저런 새키들을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ㅁㅊ 놈들...
  • 레벨 대위 3 창녀와돼지 26.06.26 19:32 답글 신고
    대구시장이 그랬눈데... 대구는 가난한 지방도시라 최저시급도 필요없는 도시라고.. 그런 가난한 도시에 뭔 반도체를....급이 맞아야 기업이 가는거지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6 19:33 답글 신고
    정상적인 기업이면 전라도를 가겠냐 ??

    10명중 1명이 기초수급자인 동네를 ??
  • 레벨 소장 사탄들렸어 26.06.26 19:46 답글 신고
    부산, 대구, 광주 0.7명 이란다.
    그럼 대구, 부산도 가면 안되겠지?
  • 레벨 중장 FuckingJapan 26.06.26 19:59 신고
    @사탄들렸어 말섞지 마세요 ㄷㅅ 이예요
  • 레벨 소위 3 한그루나무 26.06.26 21:51 신고
    @사탄들렸어 좋아요 싫어요도 하지말고 그냥 관심을꺼야 사라집니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6 20:01 답글 신고
    니말대로면 전라도로 기업들 보내서 일자리 창출해 인구도 늘리고 기초생활수급자도 줄이는게 좋은거 아니냐
    이놈들은 전라도에 기업 간다고 하면 발작이냐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6 20:04 답글 신고
    정상적인 부모라면
    너같은놈 자식으로 생각하겠냐?
    일베새키를 자식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는 경상현 밖에 업다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6 20:09 답글 신고
    대구국가겠냐?ㅋㅋㅋ 최저시금보다 못한 돈 쳐받고 노예처럼 산다고 좋텐다 ㅋ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20:45 답글 신고
    정상적이면 이런말 하겠냐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26 22:28 답글 신고
    이거 혹시 님인가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9:37 답글 신고
    그럼 서울은 원자력 발전소 유치하면 되겠네.
    대구는 핵폐기물 처리장 유치하고.
    둘이 잘 지내봐.
  • 레벨 대령 3 왕존슨백형 26.06.26 19:38 답글 신고
    저것들은 아가리에서 똥내 엄청남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6 19:38 답글 신고
    아니 호남에 가는게 정치적이면 대구에 가는건 정치적이 아님? ㅋㅋㅋ 시발 그럼 어디 가라는겨? 해외에다 지음됨? 미친색기들아..

    지능이란게 없으니 씨발 말같잖은 소리만 쳐하네...

    저런건 이찍처럼 대가리 빻은 개새끼들한테나 해라.. 그런새끼들이나..
    그렇구나.. 친애하는 내란 수령동지께서 하명하시네 하면서 지랄병하지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9:40 답글 신고
    저런 등신들을 지지하니
    대구 경북은 가난해지고
    왜구라는 소리를 듣는거다
  • 레벨 훈련병 유룽지 26.06.26 19:42 답글 신고
    투표를 잘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ㅎㅎ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6 19:42 답글 신고
    개쌍흉노에서 국비 들어간 인프라 전부 회수해야 하는 이유
  • 레벨 하사 2 VF마석베라 26.06.26 19:43 답글 신고
    내생각은 정치적이여도 돼고 정치적이여야함.
  • 레벨 소령 3 바다의제국 26.06.26 19:46 답글 신고
    전직 법무장관은 핸펀비번부터까라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6.26 19:51 답글 신고
    여기서 배울점
    재둘다 예비 대권 주잔데도
    저렇게 자기표 아닌 호남표 버릴껀 버린다
    집토끼 우선이란거.
  • 레벨 소령 1 몽마르쥬 26.06.26 21:13 답글 신고
    어차피 소수라는거죠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6.26 19:56 답글 신고
    할수있는것도, 할줄아는것도
    오직 지역감정뿐이니까
    그럴수밖에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19:59 답글 신고
    인간은 정치적인 동물이다 병신들아. 모질한 말만 골라서 하는것들...
  • 레벨 병장 천일홍 26.06.26 20:04 답글 신고
    국힘수준이 원래 저러니..근데 전남내에서도 동부권 소외되서 난리던데요?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6.06.26 20:14 답글 신고
    쌍도 가는건 비정치적이고?ㅋㅋㅋ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20:15 답글 신고
    대구에 테슬라 공장 들어온다고 큰소리 뻥뻥 치고 당선된놈 말도 들어보자
  • 레벨 원사 3 나야나3 26.06.26 20:16 답글 신고
    개 쌍후니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6 20:16 답글 신고
    확 머리털을
  • 레벨 대위 2 거품문투덜이 26.06.26 20:41 답글 신고
    부산시민으로서 난 좋은데
    왜? 지랄?
  • 레벨 중장 350AMG 26.06.26 20:42 답글 신고
    애초에 정치적이었을거면 인구가 압도적으로 많은 경기도나 갱남에 추진했겠지 그래도 안찍어줄놈들은 절대 안찍어주겠지만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26 20:42 답글 신고
    저런것들 개소리 안듣게 이번선거 꼭 이겼어야했는데 숭질나네요.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6 20:51 답글 신고
    드응신
  • 레벨 원사 1 계산왕김외상 26.06.26 21:23 답글 신고
    뚜껑이랑세줍이 안봤으면
  • 레벨 대위 2 Identity88 26.06.26 21:33 답글 신고
    게다가 산업은행까지 내놓으라고 했던 무리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6 21:47 답글 신고
    개쌍도 골수만 빼먹고 연명하는 국짐..
    국짐을 주인으로 여기는 종놈DNA개쌍도..
    콜라보의 극치구만..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아추어추어 26.06.26 22:01 답글 신고
    이찍새끼들과 전라도 차이
    갱상도투자 그런가보다 한다
    전라도투자 갱상도놈들 개지랄발광을 한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