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41323
그럼.....
부산에 해양수산부와 HMM등 대기업 이전하는건 합당한것이고....
호남에 삼성,SK 반도체 투자는 정치적이란 거냐...??
뭐 이런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나 잘하세요..."
어떻게든 언론에 이름 올리고 싶어서 난리부르스네 아주...
지능이란게 없으니 씨발 말같잖은 소리만 쳐하네...
저런건 이찍처럼 대가리 빻은 개새끼들한테나 해라.. 그런새끼들이나..
그렇구나.. 친애하는 내란 수령동지께서 하명하시네 하면서 지랄병하지
"너나 잘하세요..."
어떻게든 언론에 이름 올리고 싶어서 난리부르스네 아주...
10명중 1명이 기초수급자인 동네를 ??
그럼 대구, 부산도 가면 안되겠지?
이놈들은 전라도에 기업 간다고 하면 발작이냐
너같은놈 자식으로 생각하겠냐?
일베새키를 자식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는 경상현 밖에 업다
대구는 핵폐기물 처리장 유치하고.
둘이 잘 지내봐.
지능이란게 없으니 씨발 말같잖은 소리만 쳐하네...
저런건 이찍처럼 대가리 빻은 개새끼들한테나 해라.. 그런새끼들이나..
그렇구나.. 친애하는 내란 수령동지께서 하명하시네 하면서 지랄병하지
대구 경북은 가난해지고
왜구라는 소리를 듣는거다
재둘다 예비 대권 주잔데도
저렇게 자기표 아닌 호남표 버릴껀 버린다
집토끼 우선이란거.
오직 지역감정뿐이니까
그럴수밖에
왜? 지랄?
국짐을 주인으로 여기는 종놈DNA개쌍도..
콜라보의 극치구만..ㅋㅋㅋㅋㅋ
갱상도투자 그런가보다 한다
전라도투자 갱상도놈들 개지랄발광을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