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26 20:32 답글 신고
    프락치 새끼일뿐
    답글 4
  • 레벨 일병 미르기 26.06.26 22:11 답글 신고
    당대표 투표일만 기다립니다.
    저번 당대표 투표할때도 정청래와 박찬대 둘다 좋다고 하니, 이상한 사람들이 댓글로 전투적으로 편을 가르더니... 지금은 그때와 비교도 안되게 하네요... 씁쓸 합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21:48 답글 신고
    이재명 시대다 야이 털천지 털레반들아 ㅋㅋㅋㅋ

    문조털래유는 대 이재명 시대 민주주의의 적폐다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답글 2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26 20:32 답글 신고
    프락치 새끼일뿐
  • 레벨 병장 까만고양이 26.06.26 21:00 답글 신고
    정치를 뭘 안다고...
    1년 만에 댓글 단다..
    니 일이나 충실해라..
    프락치 뜻은 알고나 쓰는지..
    정치충 세리 ㅋㅋ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6 21:12 답글 신고
    루저 일뿐 ~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53 답글 신고
    연쇄 정당폭파범

    사악한 ABC 갈라치기 전문범

    추악한 얼굴의 이재명 공격 전문범

    지방선거 사전투표 전날 민주당만 존나 까댄 음흉한 밀정

    68세 프락치 할배 유사시민 OUT~~~~!!!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2:55 답글 신고
    옛날의 유시민과 지금의 유시민은 너무도 달라졌다,,,
    지금 유시민의 얼굴은 괴팍하고 괴상하고 험상궂은 노인네 얼굴이다,,,
    유시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을 도와야 한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20:33 답글 신고
    한동훈한데 줘터지는 놈인데 뭘 넘는다고? ㅋㅋ
  • 레벨 병장 까만고양이 26.06.26 21:02 답글 신고
    니 딴엔 정치 좀 안다고 생각하겠지?
    넌 동네... 양아치 얼굴도 못 쳐다보는게.ㅋ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21:09 신고
    @까만고양이 니 동네에 양아치가 많나보지?
  • 레벨 원사 3 Konadian 26.06.26 21:59 답글 신고
    일베충?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20:47 답글 신고
    노무현대통령님은 저때 마음을 접으신거 같아요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0:51 답글 신고
    글잘쓰니까 작가로 사세요 - 유언지키는중 / 정치적 열망은 딱 경기지사때 김문수에게 지고 어득한 심정이셧을 꺼에요
  • 레벨 상사 2 슥슥슷 26.06.26 21:06 신고
    @머문자리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20:51 답글 신고
    친문빼고는 까기전문가에 당뽀개기 전문가 말씀인가요
    괜히 문조털래유인가
    https://www.youtube.com/shorts/XqqBN0j34bU

    https://www.youtube.com/shorts/qY0bWNSPf6Q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0:53 답글 신고
    이재명 지지자면 그길을 멈추시고 - 더해보고 싶으면 한번 해볼까요?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21:01 신고
    @머문자리
    몰해요?..어디다대고 멈추라 충고질인가요.....당신은 당신길을 가고, 전 제길을 가면 되는겁니다.
  • 레벨 중사 1 악퉁닫아라 26.06.26 21:08 신고
    @머문자리 이재명대통령 지지안할꺼면 그냥 문조털래유 빠는 글만 올리세요
  • 레벨 원사 1 머리아프다 26.06.26 21:14 신고
    @머문자리 한번 해볼까?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1:06 답글 신고
    트윈터보님 갈길 갈꺼같음 게시글 파고 따로가요 댓글에서 고생마시고
  • 레벨 대위 1 Liberate 26.06.26 21:05 답글 신고
    진짜 털천지것들은 일베것들하고 다를게 하나 없다.퉤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6 21:09 답글 신고
    똥형이의 언어가 진짜 일베스럽지 않나요?? 진심으로 상스럽죠..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53 답글 신고
    간사한 세치 혀

    신.경.발.작.제.

    갈라치기 대마왕 유사시민

    쥰나 유해한 유해시민

    이제 아가리 좀 다물고 꺼져라~~~
  • 레벨 하사 2 포근한달 26.06.26 21:08 답글 신고
    뭐 돼???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6 21:10 답글 신고
    유시민이 까이는 이유는 과거 발언이 문제가 아니라 현재의 시대흐름을 시대정신을 강조한 본인이 역행하는 행동에 있다. 지금이라도 그동안 본인의 말대로 어용지식인으로서의 과오를 인정하고 사과하며 대한민국을 위해 온몸을 던지는 대통령과 대통령이 말하는 국민을 위해 자세를 다시 잡아야... 정말 팬으로서 마지막 생각이다.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02 답글 신고
    옛날의 유시민과 지금의 유시민은 너무도 달라졌다,,,
    지금 유시민의 얼굴은 괴팍하고 괴상하고 험상궂은 노인네 얼굴이다,,,
    유시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을 도와야 한다,,,
    지금은 유시민보다는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이 더 중요하다,,,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26 21:10 답글 신고
    노통때 이해찬 장관이 유시민을 장관으로 임명하는건 극열하게 반대한거 몰라? 유시민이 이해찬총리 국회의원시절 보좌관이었는데도 극열반대한거면 그 이유가 대충짐작안가냐? 노통이 정치자금때문에 홍석현의 지원을 받은 것이 독이 되었지.. 좀 씨부릴려면 편향적으로 올리지마..조빠문빠라는거 티나잖아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6 23:04 답글 신고
    왜 반대했는지 제대로 알고 이 따위로 쓰는거냐?
    유시민이 소신이 좀 세다 보니 국회 등에서
    한나라당과 사사건건 마찰이 있을 것 같아
    당시의 여소야대 상황에서 야당과의 관계를
    고려해 그렇게 말한거다.
    대체 유시민이 뭘 잘못했다고 그렇게 미워하냐?
    친명팔이들이 왕조시대 군주처럼 신봉하고 있는
    무결점, 무오류의 화신 이재명을 비난한 것
    같아 발잘적으로 미워하는거냐 아니면 민주진영을
    분탕질 시키려는 잠입한 2찍인거냐?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6 21:13 답글 신고
    그냥 루져들이 씨부리는 병신같은 소릴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6 21:14 답글 신고
    댓글 닉넴만 봐도 유시민 까는것들이 2찍벌레임은 명백한데 벌레들과 궤를 같이하는 뉴박이 놈들은 자기 정체성도 제대로 모른다는게 말이 되나? 일베는 아니고 그냥 그 아류라 명명해도 이상할게 없지.
  • 레벨 중사 1 악퉁닫아라 26.06.26 21:21 답글 신고
    당신은 이재명대통령을 지지하십니까? 그냥 민주당이여서 이재명대통령에게 투표하신건가요?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6 22:29 신고
    @악퉁닫아라 잼통 강성 지지층입니다. ^^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06 답글 신고
    2찍도 아니고, 일베도 아니고, 아류도 아니고, 털베 딴베도 아닌
    평범한 상식을 가진 국민인데,,,
    옛날의 유시민과 지금의 유시민은 너무도 달라졌다,,,
    지금 유시민의 얼굴은 괴팍하고 괴상하고 험상궂은 노인네 얼굴이다,,,
    유시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을 도와야 한다,,,
    지금은 유시민보다는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이 더 중요하다,,,
  • 레벨 상사 3 쮸우우우우운 26.06.26 23:10 답글 신고
    그런 애들이 너무 많네요.
  • 레벨 중사 1 리리홀릭 26.06.26 21:17 답글 신고
    유시민은 밀정 출신임 신라젠 털면 .ㅋ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54 답글 신고
    [단독입수] “운동권 동료 이름 술술 적어내” 유시민 1980년 계엄사 자백진술서
    - 일요신문 19년04월29일 기사
    https://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32790

    기사 내용
    "실제로 일요신문이 입수한 유시민 이사장 친필 자백진술서에는 운동권 동료들의 이름과 행적들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

    "수사에 적극 협조한 정황이다. 유 이사장은 해당 진술조서를 작성한 뒤 불기소로 풀려났다. "

    ☆ 해당 기사 꼭! 꼭! 꼭! 검색해서 직!접! 확인하세요!!

    풀려난 이후 지금까지 신기하게도 꽃.길.만 걸어온 유시민.

    ▶ 과연 누가 밀정인가?
    증거는 차고 넘칩니다.

    #밀정 집단 = 문조털래유 OUT
  • 레벨 상병 낭만캠퍼김사부 26.06.26 22:37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유시민이 꽃길만걸어?이민갔다왔어요? 아니면 뇌피셜인가?깔려면 알고까던가 재래식 쓰레기쪼가리들고와서 뭐하는짓이지?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2:40 신고
    일요신문에 정식으로 기사 나온 거야ㅋ

    정식으로 취재해서 기사 나온 거라고.

    비슷한 기사들 많아 검색해 봐ㅋ

    유시민이 동료들을 술술 다 불고
    지만 풀려났대ㅋ
  • 레벨 하사 1 날라꼭깽이 26.06.26 22:51 답글 신고
    ㅋㅋㅋ 애쓴다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6 21:18 답글 신고
    노통옆에서 노통팔이하는 유시민 노통1년즈음에 동교동패거리들이 왜 자기편 안써냐고 물어 뜯기시작 노통은 주류가아니다 어디 촌동네에서 변호사하다가 대통령자리까지 앉았는데 우리가 도와줬으니 자리내놔라 그때와 지금 문파들이 고대로 이재명 대통령한테 한다....유시민은 노통과 옆에서 그런걸 엄청 당했을텐데 이제는 자기가 나서서 자리내놔라고 한다 왜 저쪽사람들만 써냐고 지랄한다 조국패거리들 문파들자리줘라고 외치고 잇다...1년조금지난 정권에 ㅋㅋㅋ이게 말이되냐???60이 넘으면 대가리가 썩는다고 하더니 유시민 이제 70을 바라보네???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yoonssi 26.06.26 21:18 답글 신고
    윤석렬 대통령되도 대한민국 안망해요~라고 웃으며 말하던 사람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때는 "넌 여기까지다 넌 대통령못된다!"라고까던게 유시민전장관 입니다.
    거기다 대통령 당선때는 오만가지 인상을스면서 나라운영하기 힘들꺼라고 악담을했죠.
    젊었을적에는 60넘으면 머리가 써는다고 하던 양반이 자신이 60대가 되니 이젠 젊은 사람들 생각없다 까는
    이런 모순적인 사람을 옹호하는 당신은 좌베딴지????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1:29 답글 신고
    - 이상 열폭 지지자들 인가? - 아니면 - 굥 지지자들? - 아니면 - 평론가에게 긁히는 하빠리들?- 도통 모르겠네 - 다만 - 경기도지사때 야권 단일후보로 200만표에요 유작가님이 - 2찍은 계속 하시고 - 이통 지지자는 잘 생각하고 ...-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1:36 답글 신고
    이때 당선 했어야 대권 보는건데 하... 아쉽고 그래요 / 다 이유가 있겠죠 ^^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11 답글 신고
    열폭 지지자도 아니고, 굥 지지자도 아니고, 하빠리도 아니고, 털베 딴베도 아닌
    평범한 상식을 가진 국민인데,,,
    지금 유시민은 괴팍하고 괴상하고 험상궂은 노인네일뿐이다,,,
    유시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을 도와야 한다,,,
    지금은 유시민보다는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이 더 중요하다,,,
  • 레벨 원사 3 쏙닭한량 26.06.26 21:43 답글 신고
    유작가님이 등장하신다니, 쫄았나벼...
    매불쇼에서 벌써 유작가님 관련 개소리 가짜뉴스 해명나왔는데, 이제 지령까지 나왔나보드라. 문은 뺀다고 ㅋㅋㅋㅋㅋ
    하여튼 신천지 일베새끼들은 하는말이 똑같아서, 판별하긴 좋아.

    암튼 유작가님은 언제나 응원 뿜뿜이죠.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13 답글 신고
    신천지 일베 아니고, 털베 딴베도 아닌 평범한 상식을 가진 국민인데,,,
    지금은 유시민보다는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이 더 중요하다,,,
    유시민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 이재명대통령을 도와야 한다,,,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26 21:45 답글 신고
    문재인때 스스로 어용지식인이라더니 이제는 이재명 씹어재끼고 민주당 지지율 박살내는데 앞장서네..한결같다..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21:48 답글 신고
    이재명 시대다 야이 털천지 털레반들아 ㅋㅋㅋㅋ

    문조털래유는 대 이재명 시대 민주주의의 적폐다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2:29 답글 신고
    조만간 명조털레유 외칠 새끼들 ㅎㅎㅎ 고생 많다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14 신고
    @전설의법칙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ㅎㅎㅎ,,,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21:52 답글 신고
    유시발...

    한때~ 그의 책을 사고, 읽고, 이 시대의 진정한 현자라고 생각했었는데...

    알면 알수록 하아~~~


    서울대 프락찌사건.

    민간인들을 납치.감금.폭행.고문을 사주해서
    감빵에 들어간 경력의 소유자~~~
    난...
    민주화운동을 앞장서다 감빵 간줄 알았다는~~~

    피해자들에게...
    진정한 사과와 보상을 해드렸는지, 궁금하다~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2:46 답글 신고
    한때 자랑스런대한민국님을 알고 이 시대의 진정한 현자라고 생각했었는데...
    하아~
    이런 개세인지 몰랐어요. 하아~~ 이지랄 ㅋㅋㅋ
    이놈도 조만간 명조털래유 외치겠네~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23:06 신고
    명조털래유? ㅋㅋㅋ

    이놈은 2찍이네.
    어른들 노시는데, 끼지말고... 니네 친구들 베충이 노는데 가서 놀거라 ㅋㅋㅋ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1:55 답글 신고
    [단독입수] “운동권 동료 이름 술술 적어내” 유시민 1980년 계엄사 자백진술서
    - 일요신문 19년04월29일 기사
    https://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32790

    기사 내용
    "실제로 일요신문이 입수한 유시민 이사장 친필 자백진술서에는 운동권 동료들의 이름과 행적들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

    "수사에 적극 협조한 정황이다. 유 이사장은 해당 진술조서를 작성한 뒤 불기소로 풀려났다. "

    ☆ 해당 기사 꼭! 꼭! 꼭! 검색해서 직!접! 확인하세요!!

    동료들 다 불고 풀려난 이후 지금까지 신기하게도 꽃.길.만 걸어온 유시민.

    ▶ 과연 누가 밀정인가?
    증거는 차고 넘칩니다.

    #밀정 집단 = 문조털래유 OUT~~~
  • 레벨 일병 두돈반78 26.06.26 21:56 답글 신고
    야이~~~ 털레반들아...
    털보 비호감도 79%드만.. 호감도 10%도 안됨..좌파 전한길..(거의 비호감도는 전한길 수준!!)
    털보하고 붙어서 저러고 있는거 보면 정말로 한심하고
    60넘으면 머리가 썩는다고 본인이 그랬는데.. 요즘 얼굴 보면 점점 안철수 닮아가는듯~~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2:47 답글 신고
    너는 인간적으로 너무 티난다! 고생많다!! 축 이만희 구속~!!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6 21:57 답글 신고
    으그 병신들아 노무현대통령 그렇케 보내고

    문재인이 한짓보고도 니들은 참 대가리도 새대가리임 저 세치혓바닥에 놀아나는 딴지병신들은
    유시민 즤세키는 모든정권에서 갈라치기했음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16 답글 신고
    김대중 대통령을 향해 모욕하던 놈이죠..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6 21:58 답글 신고
    개소리 지껄이는데 그럼 냅둬? 김대중 후보 나오지마라 하야해라 개소리 하던 인간, 노무현 대통령 쵝측근 고 강금원 회장도 유시민이 무슨 친노냐 하던데 노무현은 왜 파는거야?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16 답글 신고
    원래 박쥐새끼들이 신분세탁 잘함
    박정희도 그랬고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6.26 22:04 답글 신고
    요즘들어 참 소름끼치는게 민주당 지지자라고 하면서 문조털래유 외치는 인간들. 예전 2찍들이 문조털래유 깔때 했던 얘기들과 똑같은 얘기들을 주장하고 있다는 것.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2:06 답글 신고
    ◇ 문-조-털-래-유 ◇는 생각하지마~

    ◇ 문-조-털-래-유 ◇는 생각하지마라고~

    ◇ 문-조-털-래-유 ◇는 생각하지마라니까~

    ◇ 문-조-털-래-유 ◇는 생각 그만하라고 쫌~!!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2:30 답글 신고
    조만간 명조털래유라고 외칠 놈들에요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17 신고
    @전설의법칙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ㅎㅎㅎ,,,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17 신고
    @전설의법칙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6 22:04 답글 신고
    이번에 다스뵈이다 나가서 작정하고 이재명을 대놓고 깐다던데 뭐라떠든지 지켜보겠으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2:06 답글 신고
    - 알릴레오북스 - 1억 7500만뷰 - ㅋㅋ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2:09 답글 신고
    유해시민이

    프락치인 거 알릴레오

    밀정인 거 알릴레오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3:00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얘는 보배에 사나? 24시간 모니터링 하나보네?? 먹고사니라고 고생한다!! 힘내라 봉동아!!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6 22:08 답글 신고
    뉴박들 정모하냐 2찍 버러지들하고 혼종인 뉴박들
  • 레벨 대위 1 측면공격수 26.06.26 22:08 답글 신고
    유해촉새 좃빱새끼야 나이값좀 해라 아가리 혓바닥 뽑아서 걸어놔야험
  • 레벨 일병 미르기 26.06.26 22:11 답글 신고
    당대표 투표일만 기다립니다.
    저번 당대표 투표할때도 정청래와 박찬대 둘다 좋다고 하니, 이상한 사람들이 댓글로 전투적으로 편을 가르더니... 지금은 그때와 비교도 안되게 하네요... 씁쓸 합니다.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2:49 답글 신고
    지금도 정청래가 좋습니까
    10개월간 정부를 위해 무얼 했죠
    정청래가 지금은 누굴 공격하고 있죠?
  • 레벨 병장 르헤브 26.06.26 22:16 답글 신고
    벌레들이 동조하네 ㅋㅋㅋ
    유시민 같이 까는거야?
    벌레들이랑 같은 편인거야?
    유시민 반대하니 벌레랑 같은 편이네?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2:50 답글 신고
    유촉새가 딴지 대변인인데
    딴지=일베 아님?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22:33 답글 신고
    이해찬 저새끼는 국민들 어려울때 백만원짜리 내기 골프나 치러 다니고

    씨발롬이 저런새끼가 국무총리였다...
  • 레벨 대위 3 오소독스07 26.06.26 23:33 답글 신고
    넌 뭔데 새꺄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23:35 신고
    무지성으로 빨아주면 씨발아 윤석열 일베하고 똑같이 취급받지 병신아

    잘한건 잘했다고 하고 족같이 한건 좃같다고 지적질 하고 욕을 해 줘야 안한다고 병신아

    1. 사건의 경위시기 및 상황: 2006년 3월 1일, 당시 철도 노조가 파업에 돌입하여 사회적으로 민감하고 혼란스

    러운 상황이었습니다. 국가의 행정을 총괄하는 국무총리가 공휴일이자 국가 기념일인 3·1절에 골프를 친 것 자

    체가 국민 정서와 크게 배치되었습니다.부적절한 동석자: 더 큰 문제는 함께 골프를 친 사람들입니다. 당시 골프

    를 함께한 기업인들 중 일부가 불법 대선 자금 연루자, 주가 조작 처벌 이력자, 또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

    금을 부과받은 기업의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단순한 친목 골프가 아니라 '로비성 접대 골

    프'가 아니냐는 강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2. 노무현 대통령에게 끼친 영향도덕성 타격: 노무현 정부는 평소

    도덕성과 개혁성을 강조해 왔으나, 실세 총리가 부적절한 골프 회동을 함으로써 정권의 겉과 속이 다르다는 비판

    을 받았습니다. 국정 운영 리더십 상실: 대통령이 해외 순방을 떠난 사이 발생한 이 사건은 국정 운영의 공백을

    야기했고, 여야를 막론하고 총리의 사퇴를 압박하는 상황이 이어져 대통령의 리더십에 큰 상처를 남겼습니다.

    정치적 고립: 야당은 물론 여당 내부에서도 5·31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 문제를 조속히 정리해야 한다는 요구가 거세지면서, 노무현 대통령은 원칙에 기반한 대응보다는 정치적 상황에 밀려 사의를 수용해야 하는 상황에 몰렸습니다.
  • 레벨 소위 1 머문자리 26.06.26 22:37 답글 신고
    댓글 작업 아디 엄청많음 / 게시글도 하나 없는 애들이 정치적 발언은 진짜 광신도 같음 / 이게 적당히 섞어 들어와서 차단중인데 / 댓글만 쓰는애들 차단 못하나요?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6 22:47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외치는 애들은 작업조입니다.

    이재명정부의 실패를 목적으로 분열을 야기하며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진정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저 따위짓 못하지!!!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2:51 신고
    @미소만땅 조만간 명조털래유 외칠 애들애요. 딱 일베와 신천지 조합입니다~!! 이만희 구속 축하한다~!!
  • 레벨 대령 2 엠텍 26.06.26 23:44 신고
    @미소만땅 생각을 해봐요 문조털래유 외치는 이들이 작업조면 뜨금하겠지 화도 나고
    근데 민주당을 지지하고 이재명을 걱정하는 사람들 이라면 얼마나 님들이 황당하겠슴..
    세상의 이치는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지만, 그래도 보이는 행동과 들리는 말이 있는데 왜
    그 활자들에 대해선 무조건 옳다고만 하는지..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2:51 답글 신고
    나도 작업아이디겠네
    문조털래유 ~^^
  • 레벨 하사 1 날라꼭깽이 26.06.26 22:51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짖어대는 새끼들 = all 쁘락치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3:00 답글 신고
    문~
    조~
    털~
    래~
    유~~~~~~~~~~~~~~~~~~
  • 레벨 하사 1 날라꼭깽이 26.06.26 23:29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은 좋네. 그란데 그기 다다

    문제야
    조가튼새끼들 아가리
    털어대서
    래알 역겹네
    유게에스 끄지라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22:59 답글 신고
    보배의 딴지충들이 쓴 글을 보면서...

    그나마, 다행스러운게~~~
    불과 얼마전... 보궐선거때만 해도

    "문조털래유" 쓰면... 난리도 아녔음.
    그래도, 지금은~ 보배대감들이 문조털래유를
    조금 더 알게 된게 아닌가 싶음.

    댓글이 달라졌음.

    털보, 유시발 과거행적은 대단한 사람들이었지만...
    지금은 기득권층이 되어서, 지꺼 지키려는거임.

    이재명대통령은 안중에도 없는 놈들임.
    우리 민주당 지지자들은...
    이재명대통령만 바라보면서, 지지하고 걸어가면 됨.

    이재명대통령 공격하는 것들은, 숨어있던 수박새끼들임.

    나 같아도...
    2025년 매출 455억원이었는데~ 지키고 싶을듯
    2026년에는 600억원쯤 되지 않을까?
    심지어... 털보 1인 기업임.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07 답글 신고
    “쫄지마 씨바“ 외치고
    계엄때 도망간 사람은 누굴까요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6 23:13 신고
    @송파배짱이 아니라고 한다면 전혀 들어보지 않았다는 얘기지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6 23:08 답글 신고
    겸공은 들어보기나 했나 모르겠네....
    진짜 이딴 헛소리 같잖아서 정말...

    당장 오늘 방송이라도 들어보슈~~

    누구보다 이재명정권 위해서 뛰고 있고만...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11 신고
    @미소만땅 전혀 아니던데요?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6.06.26 23:05 답글 신고
    아니 다 떠나서 객관적으로 보더라도 6.3 선거 당일날 매불쇼 나와서 한 이야기만 봐도 유시민은 엄청나게 까이고 사람들이 욕을 해도 할 말이 없다니깐요? 합심해서 민주당이 다 가져가도 모자랄판에 잔치상을 엎어버리는데도 이런 글을 쓸 수 있는건가 싶네? 누가 누구보고 씨부린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발 본인이 한 말처럼 정치 평론 그만하고 책이나 쓰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쓴 책좀 되돌아보고 말이죠
  • 레벨 하사 2 허슬플레이 26.06.26 23:05 답글 신고
    유시민 글에 유독 벌레들이 많이 붙긴했어요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08 답글 신고
    그러게 오랜만에 보배왔더니
    유시민 정청래가 이재명을 공격하는데
    유시민을 옹호하는 벌레들이 많아서 놀랬네…
    그러면서 자긴 친명이래 ㅋㅋㅋ
    그 벌레들이 자신이 벌레인지 모르는듯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23:09 답글 신고
    -[단독입수] “운동권 동료 이름 술술 적어내” 유시민 1980년 계엄사 자백진술서
    - 일요신문 19년 04월 29일 기사
    https://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32790

    기사 내용↓
    "실제로 일요신문이 입수한 유시민 이사장 친필 자백진술서에는 운동권 동료들의 이름과 행적들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

    "수사에 적극 협조한 정황이다. 유 이사장은 해당 진술조서를 작성한 뒤 불기소로 풀려났다. "

    자백진술서가 유명했던 이유가
    동료들을 죄다 줄줄이 불어서였나 보네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15 답글 신고
    민주통합당 통합진보당 사건만 봐도 유시민은 좀 심함.. 골수 진보지지자들은 유시민을 좋아할수 없음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26 23:21 답글 신고
    우크라는 코미디언을 대통으로 뽑고 전쟁나서 나라가 아작이 났다.
    이 시대의 참 공장정치연예인을 또 당대표로 뽑으면 민주당은 아작이 나는거야.
    한번은 속은 것이지만 두번은 당한 쪽이 바보멍충이라는 거지.
    어휴.모지리들.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23:30 답글 신고
    마지막 사진 넘 눈물난다. 두분 잘 계시죠?
  • 레벨 상병 독안룡 26.06.26 23:31 답글 신고
    ABC로 갈라치더니 지가 제일 먼저 B시민이 되어 이제 촉법이네 용역이네 갈라치기를 또하다니 어쩌다 그리 되셨나요.
  • 레벨 하사 1 날라꼭깽이 26.06.26 23:32 답글 신고
    김어준 유시민 공략하기로 계획했구만 ㅉㅉㅉ 근디 어쩌냐 국민들은 늬들 생각처럼 병신이 아닌데 ㅋㅋ
    문조털래유?
    문 문제야 문제
    조 조카튼 새끼들이 아가리
    털 털어대는게
    래 래알 역겨워
    유 유게에서 끄지라 통일천지 리박 2찌꺼기들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