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사람들이 흔히 하는 착각이 돈 잇는 사람들은 기름값정도는 걱정안하는데 잇습니다 그런분들도 본인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은 다 아까워합니다
다만 개인회사나 지분 본인 100퍼가 아닌 제대로 된 법인회사에 법인차로 법카로 긁고 댕기는 사람은 편하게 차도 쓰고 법카로 긁고 댕기는거죠
아 가끔 잇습니다 사행성 게임 같은걸로 졸지에 돈 벌어서 흥청망청 쓰는 분은 건너건너 뵌적 잇엇죠
그냥 차 가격이나 유류비가 싸게 먹히니까
젤 많이 팔리는거지
뭘 또 구차하게 이러니 저러니 이러실까?
아닌말로 경유가격이 고급유 가격이고
고급유 가격이 경유 가격이어도
일부러 디젤 골라 타는 사람 몇이나 될까?
게다가 s580이 s350가격이고 s350가격이 s580가격이어도 지금처럼 디젤이 많이 팔릴까? ㅎㅎ
현 S350D차주 입니다 새차 사서 2년 장도 탔는데요.사업시작 하면서 외근이 믾아져
디젤로 넘어왔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S타는데 엔트리 모델을 타는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처럼 중소기업 운영하시는 대표들이
가오도 좀 나면서 실리도 있는 디젤 엔트리급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요.
제 주위 몇몇을 보자면....
소나타 사러 가서 그랜저 엔트리 사는 겁니다.
E 클 사러 갔는데 옵션 좀 붙이고 하다 보니 8-9천이 됩니다.
어라? 좀 더 보태면 S가 되겠는데??
이미 예산은 목에 찼지만 머리까지 채우면 S가 사정권에 들어오는 거죠.....
근데 가솔린을 생각하다 가격이 2-3천이 올라갑니다... '앗 이건 아니야' 하면서
디젤로....
밖에선 딸딸 거려도 타보면 좋긴 좋더군요...^^
580은 쵝오 ㅋㅋㅋ
각 플레그쉽중 디젤이 제일 저렴함.
할인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첫 플게그쉽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 선택함.
물론 디젤이 필요해서 디젤을 구입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 가장 싼차가 디젤임.
보통 디젤로 입문해서 기변때 휘발유 넘어가는 분들이 대부분임
1.3억짜리 엔트리급으로 입문했지만 몇년뒤엔 1.7~2억짜리 휘발유로 바꾼단 말임.
아~~디젤살걸싶던데
고급유 파는 주유소가 이렇게나 적은줄은 몰랐네
S끄라스 이런거 보담 에쿠스가 먹어줍니다.
조건 2 딜러가 가솔린은 1500 디젤은2300할인
조건 3 가솔린은 3개월 대기 디젤은 즉출
바로 침 질질흘리면서 싸인
돈없으면 소유싶은게 고급자동차니까여 ㅋㅋ
S클 3마넌기름넣으신분 수두룩 ㅋㅋ
수리비 120마넌 나왔다고 못고치는분 겁나 많음 ㅋㅋㅋ
차는S클 ㅋㅋㅋㅋ
6기통 휘발유, 8기통 휘발유 타면 또 신세계죠
유럽내 디젤비중 한번 검색이라도 해봐요....한심하다진짜...
각 플레그쉽중 디젤이 제일 저렴함.
할인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첫 플게그쉽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 선택함.
물론 디젤이 필요해서 디젤을 구입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 가장 싼차가 디젤임.
보통 디젤로 입문해서 기변때 휘발유 넘어가는 분들이 대부분임
1.3억짜리 엔트리급으로 입문했지만 몇년뒤엔 1.7~2억짜리 휘발유로 바꾼단 말임.
플레그쉽세단중에선 디젤이 가장 엔트리입니다..
일부 맹신하는 사람들이나 95에도 꼭.. 무조건 넣어야 한다고 하지 전문가들도 95는 선택이지 필수라고 말 안함.
극소수의 95에 고급유 꼭 넣어야 할 사람들때문에 일반적인 사람들까지 따라갈 이유는 전혀 없슴.
뿔딱 아닌 이상 요즘차 잘 나옴. 한번사서 영원히 탈것도 아니고 길어야 5년인데 대충 타도 됩니다.
아~~디젤살걸싶던데
고급유 파는 주유소가 이렇게나 적은줄은 몰랐네
막 밟아도 뷰담없고 ㅋㅋ
딸딸거리는 소음도 님이 대신 들어주는거고
디제루 매연도 님이 대신 맡아주는거죠
그래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감사인사 오지게 박고 가겠슴다~
다만 개인회사나 지분 본인 100퍼가 아닌 제대로 된 법인회사에 법인차로 법카로 긁고 댕기는 사람은 편하게 차도 쓰고 법카로 긁고 댕기는거죠
아 가끔 잇습니다 사행성 게임 같은걸로 졸지에 돈 벌어서 흥청망청 쓰는 분은 건너건너 뵌적 잇엇죠
돈많으면 그냥 막 고급유 넣고 기름 질질 흘리면서 다녀도 된다는 말인가?
왜 이제용은 롤스 로이스 안타고 현대차나 이런거 타고 다닐가요?
그냥 각자 자기취향이 있는거지 꼭 그걸 연비에 빗대어서 ㄷㄷㄷ
취향에 따라 메이커 비교 할순 있지만 이건 배아퍼서 쓴글인듯
정차중에나 아 얘 디젤이였지... 싶더군요...
볼보만 되도 그정도인데 뭐 그 윗급들은 뭐...
메이커가 넣은 디젤을 별다른 이유없이 까는건 아니라고 봐여.
디젤은 950정도 찍혀있는거 봤어요
이정도면 가솔린도 나쁘진 않은거 같은데
제네시스는 더 연비 나쁜걸로 알고있습니다
롱바디 이정도 나오면 연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정작 오너들은 승차감, 정숙성, 연비까지 팔방미인이라고들 하시는데 정작 못사고 못타본 사람들이 까대더라구요ㅋ
세법으로 봤을때 가솔린은 경비처리... 경유는 부가세 환급입니다...
두번째 이유는... 연비입니다...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위에 어느분도 글을 썼지만...
기름 가득 넣었을때 주행가능거리 찍히는게 다릅니다...
휘발류 잘나와야 700~800 정도...
디젤은 안나와도 800~900 정도... 잘나오면 1200키로까지도 찍힙니다...
실제로 740LD 탈때 1000키로 탔는데도 기름 40% 남아있었음...
연비모드 운전도 아니고 장거리 편하게 탔는데도 저정도 연비가 나옴...
반면 가솔린은 고급유 찾아 다녀야 하고...
X7 50I 탈때 장거리 타면... 목적지를 고급유 주유 가능한 주유소 찍고 감...
이 불편함을 느끼면 디젤의 메이트가 크죠...
의외로 잘나가고 조용해서 타면서도 놀랐음
6기통이라 그랬나
젤 많이 팔리는거지
뭘 또 구차하게 이러니 저러니 이러실까?
아닌말로 경유가격이 고급유 가격이고
고급유 가격이 경유 가격이어도
일부러 디젤 골라 타는 사람 몇이나 될까?
게다가 s580이 s350가격이고 s350가격이 s580가격이어도 지금처럼 디젤이 많이 팔릴까? ㅎㅎ
힘딸려서 디젤 탄다는 말같지도 않은 소리지
휘발유가 훨 잘나가는데….
출퇴근 고속도로 장거리라 디젤이 짱~~~ 하지만 시내 와리가리면 나같아도 휘발류
전 오래타는 스타일이라 가솔린을 좋아합니다.
디젤차 3년 넘으면 겔겔겔겔겔;;
모가지 꺽일정도로 치고 잘나갑니다
쓸때없는 기름 퍼붓고 다닐필요없음
저는 1년에 5만키로쯤 타는데
무조건 디젤이 답
다음에 또 A8살랍니다
솔직히 가솔린이 조용하지요 고급유 주유합니다
근데 가성지 따지면 디젤이 정말 좋습니아
근데 수입차 디젤이랑 국대 디젤이랑은 비교마시지요
다음차는 740D 갑니다 가성비 최고.
트레이드인 재구매 할인따지면 가격이 참 착하지요
디젤이 더 비싸지않나요??
장거리 많이 뛰면 디젤이죠
디젤로 넘어왔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S타는데 엔트리 모델을 타는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처럼 중소기업 운영하시는 대표들이
가오도 좀 나면서 실리도 있는 디젤 엔트리급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요.
차는 본인이 만족 하면 좋은 차 아닐까요?ㅎㅎ
소나타 사러 가서 그랜저 엔트리 사는 겁니다.
E 클 사러 갔는데 옵션 좀 붙이고 하다 보니 8-9천이 됩니다.
어라? 좀 더 보태면 S가 되겠는데??
이미 예산은 목에 찼지만 머리까지 채우면 S가 사정권에 들어오는 거죠.....
근데 가솔린을 생각하다 가격이 2-3천이 올라갑니다... '앗 이건 아니야' 하면서
디젤로....
밖에선 딸딸 거려도 타보면 좋긴 좋더군요...^^
580은 쵝오 ㅋㅋㅋ
독일차 디젤 타보면 국산차 못산다~~~국산 딸딸이랑은 차원이 다름...
국산차 휘발류보다 더 정숙하고 타는 재미도 있고~~~일단 타본 사람만 안다.
다음차로 끝물 BMW840i 뽑았음…
3일만에 뉴스에 나올만한 일을 겪은후 2달만에 환불 받음.
다음차 급하게 사느라 GLE400d 샀는데 헐…
4기통이랑 6기통 디젤은 차원이 다릅니다.
일단 조용하고 주행거리 많은데 기름 넣으러
자주 안가서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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