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식 E220D를 10년가까이 타면서 킬로수가 올라갈수록 이상증상이 많이 발생되었지만
그중에도 갑자기 악셀을 풀로 밟아도 속도가 3~40km이상 올라가지 않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매일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그런증상이 있었고... 그럴때마다 다시 시동을 걸면 해결이 되었습니다.
센터들어가면 현재 문제없다라는 진단으로 다시 나오기를 몇차례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2019년 E300 4matic으로 바꿔서 잘~타고 있었습니다.
얼마전 배터리 경고메세지가 확인되어 배터리를 교체했고... 배터리가 없을때 사라졌던 스탑앤고기능이 살아나서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신호가 걸리거나 막히는 곳에서 정차했다 다시 출발하면서 E220D와 같이 30킬로 정도에서 속도가 안올라갑니다. 풀악셀을 밟아도 RPM도 안올라가고 그냥 시동끄고 밟는 그런 느낌입니다.
잠시 정차해서 파킹상태에서 밟으면 RPM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다시 출발하면 또 저속으로 나갑니다.
근데 이놈도 시동을 끄면 다시 반응을 합니다. 젠쟝!!
아니..2번다 뽑기를 잘못한건지... 이런 증상이 다른 분들도 있는건지..
서비스센터는 이상없다는 말로 끝나는게.... 화가 납니다.
뽑기라는 단어를 사용......
영원한 호구는 어쩔 수 없는건가?
이글도 믿을수가 없네
타 브랜드에서 고용된 알바 아님?
결함을 뽑기로 승화시키는 고도의 심리팀......?
승남님이 애기해도 지치실듯여 ㅜㅜ
제명의이긴 한데...70넘은 아버지가 주로 타고 다니셔서...혹시 사고라도 날까 걱정되서 올린글입니다.
제가 운전할때도 아버지가 운전할때도 증상이 나와서... 2대모두 그런증상이 있어서...
나에게 이런차만 오는게...너무 운도 없고 속상해서 올렸는데...다른분들은 이런 증상이 없나보네요.
나만... 2번째....
에휴 기술이 후달리는 건어쩔수없어여
또는 깜빡기 킬 때 건드리던지...
2대가 똑같이 그러는걸로 봐서 운전습관 확률이 높음
특히 시동 끄고 다시 정상으로 된다는거로 봐서 리미트 컨트롤 건드렸을 확률이 높음.
직접 안누르더라도 뭔가 운전자의 특정행동으로 인한 기계/전자식 오작동으로 자꾸 활성화 되는걸수도...
전에 한번모르고 건드린적있어서.. ㅋㅋ
저 그랬어요 예전에
터보 차저 무슨 호스 ?? 케이블인지 살짝 빠져 있었다고 들었던 거 같습니다
함 확인해 보세유
egr 밸브교채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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