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가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큰 사고는 아니지만 가해자이구요
어머니는 본인이 100:0으로 잘못한 거 같다고 하시는데
상대 보험사로 추정되는 곳에서 메시지가 왔습니다.
저희 어머니: 캐롯퍼마일보험
이런 적이 처음인데요
한화손해보험에서 메시지가 왔습니다.
교통비/렌트비 지급안내
차량수리기간 내 발생하는 교통비/렌트비 지급 기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터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위 메시지와
OO보험 자동차사고처리과정안내
접수번호: ~~~
담당자:
이렇게 메시지가 왔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대처 방법도 모르겠고
왜 오는지도 모르겠어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캐롯퍼마일 = 한화손해보험
인가요? 잘 모르겠네요ㅠ
이러이러하게 금액이 발생하니 알아두시라고 알려주는거에유
어차피 물적사고할증기준 넘냐 안넘냐 차이라서 그것만 알아두세유
일단 내용으로 봤을때는 과실비율이 나뉜거 같습니다
어머님께서 100:0이라고 했지만
보험사에서 봤을때는 상대방 일부과실을 잡은것 같습니다
어머님 일방과실이면 상대방이 보험접수할 필요가 없고 상대방 보험에서 연락올 이유가 없으니까요
아마 어머님께서 사고 발생후 차량 렌트를 안하셔서 교통비를 지급하려고 책정이 되었다고 안내하는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어머님 차량의 보험사 사고 당담자에게 과실분쟁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문의해보세요
일단 조금 검색해보니
캐롯이 한화손해보험의 자회사라고 나오네요
어머님 보험의 사고담당자에게 과실비율 어떻게 되었는지 등을 한번 문의 해보세요
상대차 수리시 수리비 외 간접손해율
교통비나 렌트비가 차량수리비용외 발생할수 있다고
어머니 보험사에서 확인차 문자보낸거 같아요
아마 상대차가 정비공장에 입고가 되니 담당자가 배정되었다고 온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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