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고생하시는 기사님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아니라 금요일날 휴가나오다 볼보덤프를 봤는데 원쓰리 후축 단륜?으로기억합니다만... 캐빈에 베드칸있고 진개덤프가아닌 주황색 중기난바였습니다... 원래 수입 덤프들은 앞사바리 차량들이고 원쓰리차량들이고 중기난바달고나온차들은 캐빈 베드칸 없지않았나요?? 진개덤프는 믾이봤는데 중기닌바는 처음 봤습니다... 설명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태까지 없었던이유도 알고싶습니다...장거리다니실려면 베드칸이 필요하실텐데... 그래서 저희이모부는 노부스 타셨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항상 안운하십쇼~~~
234축이 에어서스입니다 4축 리프팅 이구요
초창기는 27톤 지금은 25.5톤
볼보 트라이뎀 덤프
장거리뛰는차들이 트라이뎀덤프를 많이탄다더군요. 연비도좋고 축리프팅으로 톨비도 덜들고요. 장거리 노숙할일이 자주잇어서 뒤에 베드있는게 장점이라하네요
장거리 용도에 맞게 출시가 되었다고 슬로건을 걸고 광고 한걸로 기억 합니다
기존 수입 데이캡 덤프 경우는 간이 침대가 있습니다 침대를 뒤로 접었다 폈다 하는 방식 입니다
물론 국내 덤프 트럭도 데이캡 차량이 있습니다 침대는 위에 말씀 드렸듯이 접었다 폈다 하는 방식 입니다
기존 국내 덤프 트럭도 슬리퍼캡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출시가 되지는 않습니다
슬리퍼캡은 침대가 있고 , 데이캡은 간이침대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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