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대유비스 네비게이션을 4년정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가끔 꺼지는 현상은 있지만..)
현대유비스에서 전화가 왔는데요, 꺼지는 현상이 있어 회사에서 리콜차원으로 네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해서 무료 매립으로 장착을 해준다고 합니다. 장착하면서 cd/dvd도 같이 달아준다고 하더라구요.(차에 테이프만 있음)
기계비 무료, 장착비 무료, 전부다 무료랍니다.
제 차가 카렌스1 2000년식 이라고 했더니 가능하고 직접 출장기사가 있어 연락까지 간다고 하네요.
단 조건은, 핸드폰 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정하면 되는데 kb국민, 우리, 현대 등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가능하며
제가 "기존에 저는 국민카드에서 빠져나갑니다." 라고 말했더니 그러면 그것만 유지만 하면 된답니다.(돈은 안나감)
너무 파격적인 서비스라서 의심이 됩니다.
혹시 전화받으셔서 해보신분 계신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