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만이상타시고
연비가 바보가된다
무조건 흡기 인젝터크리닝하세요
오늘크리닝한다고 산소맵까지 교환해서 30장줫는데
거짓 안보태고 신차구입하고 길들이기끝낫을때연비로 회귀
연비도 연비인데 와 악셀링 느낌자체가 워 .. 내차가 이래 잘나갔구나....
7만넘긴쏘알 처음으로 크리닝하니워....
이건 신세경!!!!!
꼭 하세요 진짜 특히 알엔진들 꼭꼭
이건마치 1달동안 못싸다가 관장한기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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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4만이상타시고
연비가 바보가된다
무조건 흡기 인젝터크리닝하세요
오늘크리닝한다고 산소맵까지 교환해서 30장줫는데
거짓 안보태고 신차구입하고 길들이기끝낫을때연비로 회귀
연비도 연비인데 와 악셀링 느낌자체가 워 .. 내차가 이래 잘나갔구나....
7만넘긴쏘알 처음으로 크리닝하니워....
이건 신세경!!!!!
꼭 하세요 진짜 특히 알엔진들 꼭꼭
이건마치 1달동안 못싸다가 관장한기분
고 rpm으로 조지면 어느정도는 없어져요.
구형 초기 커먼들이 카본이 엄청 심했습니다. 흡기가오여이심하게되었었죠. 특히 카니발들. .
수동모드로 조지고 다니니까 아직까지는 괜찮네요. 77,000탔습니다.
그래도 힘이 조금 덜 한 느낌입니다. 광유로 갈고 부터...합성유랑 차이가 있을까...하면서...궁금합니다.
합성으로 엔진오일 갈고 나서는 뭔가 매끄럽다고 해야하나요...부드러운 변속/주행질감 보였는데,
광유로 갈고 나니까 주행질감과 악셀 반응이 좀 떨어지는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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