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달력탄맛 14.10.01 12:31 답글 신고
    저도 3000 넘기는 건 급가속, 고속에서 재가속 할 때 많이 쓰고(이 땐 5000까지도...) 보통은 2~3천 rpm 씁니다.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4.10.01 12:32 답글 신고
    아베오 출시기사에서 GM측이 3천에서 4500까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간이라 토크가 3천부터 나오게 했데요
  • 레벨 소장 은빛향기 14.10.01 12:31 답글 신고
    제 스바그 실용구간입니다 @_@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4.10.01 12:32 답글 신고
    오 ㄷㄷㄷ
  • 레벨 중장 [피터팬] 14.10.01 12:32 답글 신고
    스포츠주행에서 접지력을 살리기 위한 주행시 사용하는 회전수일수는 있어도 일상용도에서는 전혀.. 그래서 현대기아차는 70km/h만 넘어도 파이널기어인 8단이 들어가는데 쉐보레는 파이널기어에 넣기위한 속력이 높은건지도..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4.10.01 12:32 답글 신고
    근데 저 기사는 대체 무슨 소리죠 ㄷㄷ GM의 주장인듯한데
  • 레벨 중장 증기징어 14.10.01 12:34 답글 신고
    저는 가속시 4000알피엠이 맥시멈입니다 ㄷㄷㄷ 엔진 터질까봐 두려워서 ㄷㄷ
  • 레벨 원사 2 란트 14.10.01 12:34 답글 신고
    기사가 글을 잘못썼겠죠 뭐..
  • 레벨 대위 2 자네왓는가 14.10.01 12:34 답글 신고
    저도 스바그 실용 구간이네요 ㄷㄷ 작은차 높은알피엠 즐거운 드라이빙+_+
  • 레벨 중령 1 리얼백숙 14.10.01 12:35 답글 신고
    3000천이상 쓸일이잘없죠. 가끔 빡치게하면 쓸까
  • 레벨 소위 1 달력탄맛 14.10.01 12:44 답글 신고
    그냥 엔진을 수입해서 쓰는 제조사의 슬픈 변명인 거 같아요.
    르삼도 TCE 출시 때 19cc 때문에 세금 혜택을 못보는 데 왜 1618cc로 출시했냐고 물으니까 그게 이 엔진을 위한 최적의 조합이었다는 변명을 했죠.
    만약 엔진을 직접 만드는 제조사였다면 마력이 5~10마력이 떨어지더라도 19cc를 줄여서 엔진을 개발했겠죠.
    연간 세금 차이가 무려 13만원인데...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4.10.01 12:46 답글 신고
    참고로 현기 tgdi는 g보통 1500 1600 부터 플랫입니다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14.10.01 12:49 답글 신고
    빙고 ㅋㅋㅋㅋㅋ열받아도 안가느게 단점 입니다 ㅠㅠ 1500정도 끝 인게 현실이더라고요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