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소나타,그렌져xg,k5.tg,싼타페cm.에쿠스js,제네시스,등 현제는 수입탑니다만,,,,현기차 임직원들은 귀가 없나봅니다,,보배만 보더라도 앞으로 뭘" 어떻게"해야할지 나오는구만요,,답답합니다,,현제 이클6개월째 타면서 현기차랑 비교한다면 현기 참 허접하게 만든다,,,이느낌입니다,,현기가 조금만 신경쓰면 써비스받기 쉽고 나름애국한답시고 많이들 탈껀데 말이죠;;안타깝네여,좀더 힘들어봐야 정신차릴듯
ef소나타,그렌져xg,k5.tg,싼타페cm.에쿠스js,제네시스,등 현제는 수입탑니다만,,,,현기차 임직원들은 귀가 없나봅니다,,보배만 보더라도 앞으로 뭘" 어떻게"해야할지 나오는구만요,,답답합니다,,현제 이클6개월째 타면서 현기차랑 비교한다면 현기 참 허접하게 만든다,,,이느낌입니다,,현기가 조금만 신경쓰면 써비스받기 쉽고 나름애국한답시고 많이들 탈껀데 말이죠;;안타깝네여,좀더 힘들어봐야 정신차릴듯
에쿠스까지 갔다면 국산차는 정점 찍으신
현기는 대충만들어도 잘팔리고 타사는 잘만들어도 현기 이길생각보단 지금 점유율에 만족하니 한국차의 발전은 가장 떨어진다고 봅니다.
디자인은 괜찮은데 기본기만 좀 닦으면 괜찮다고봄...
현대 10프로 기아 5프로 까이고 나머지 제조사들이 점유율 5프로씩은 올라야 하는데 그럴수가없죠..현기가 독점하는이상 국산차의 미래는 어두워요.기술개발도 안할테고 대충만들어도 잘팔리니깐요.
제품경쟁력은 안올릴수가 없어요
그런면에서 뒤쳐지면 안되니 기술개발 해야 하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