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여러번 글을 남겼었지만 좋은 댓글 남겨 주신분
안좋은 댓글 남겨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대부분 보상 받으면 눈가리고 아웅 하는 분들이 많기에 많은분들이 욕하고 했던 부분도 압니다.
금일 차량 출고후 검수할때 엔진카울 커버 다 탈거해서 검수했지만
큰 문제없이 단차 도장상태 전혀 문제없는 차량을 출고 받게 되었네요
저의 일은 좋은 선례로 많은 횬기차량 타시는 회원분들도 소비자의 권리를 찾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 같은일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저뿐 아니고 모든 횬기타시는 회원님들도요...
제 생각엔 횬기가 그런것도 있지만 많은 소비자분들 스스로의 잘못도 있었지 않을까 싶네요
당당하게 소비자의 권리들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쁜차 말썽없이 오래타세요^^
그런데..
소비자분들의 스스로의 잘못은 무얼 말씀하시는지요??
대기업에서 못바꾸어주겠다..배째라......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더 어떻게 해야..잘못하는게 아닌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바꿔줘....바꿔주세요........라고 백날 외치고 쌈하고 해도...눈하나 깜짝안하는데..
수리해서 타라고 하는데.........
이게 소비자 스스로의 잘못인지요??
오일쿠폰 또는 현금서비스 약간이면 대부분 합의들을 보시더군요..
그런사례를 많이 보았구요..
아니면 본인만 보상받는 조건에 글을 전부 지운다던지 그런문제인거죠
소비자연맹 또는 여러 단체를 이용해서 싸우다가도 약간의 이득이다 싶으면
적당선에 타협보고 결국 나중에 후회 많이하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그런분들 말씀 드리는 부분입니다.
전시차로 나갈거라고 하더군요
차대부터도 방청이니 뭐니 많이 들어가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