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아침 모친께서 버스틴고 이동하시면서 버스출발할때 넘어지셨딘합니다
근데 버스기사는 아무런조치없이 운행을 이어갔다합니다
모친이 버스하차를할때까지 아무런조치도없고 그냥 가셨자고합니다
모친이 버스넘버를 메모하셨다고하더군요
부친께서 퇴근후 버스회사에전화를하니 블박확인후 회의하고연락준다고하고 일체연락이 없습니디
사과한마디없는 버스기사 너무화가나네요
어제아침 모친께서 버스틴고 이동하시면서 버스출발할때 넘어지셨딘합니다
근데 버스기사는 아무런조치없이 운행을 이어갔다합니다
모친이 버스하차를할때까지 아무런조치도없고 그냥 가셨자고합니다
모친이 버스넘버를 메모하셨다고하더군요
부친께서 퇴근후 버스회사에전화를하니 블박확인후 회의하고연락준다고하고 일체연락이 없습니디
사과한마디없는 버스기사 너무화가나네요
☆일단 진료 먼저. 그다음 경찰서 신고. 영상 확보되면 영상 보시고 원인을 찾아서 그 상황에 맞게 대처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현금내고 타셨는지 카드로 탑승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카드로 탑승하셨다면 탑승이력이 확인되니,
버스회사에서 CCTV 없다는 개소리 시전에 대응 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 까지 메모 해 두셨다면 경찰서로 가시는게 제일 빠르겠습니다.
버스회사에서 회의를 왜 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 사람이 다쳤으면 일단 보험접부가 우선이죠 ㅋ
사과 한 마디 없는건 관할구청에 민원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처분결과는 별거 없지만... 회사랑 기사를 귀찮게 해야죠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