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모냐고 11.09.13 14:26 답글 신고
    같습니다....
    온라인이 싼이유 아실텐데.. 인건비가 줄잖아요....
    서비스는 똑같습니다...
    서비스를 해주는 담당 직원마다의 차이가 있는것이지요
  • 레벨 하사 3 발아현미 11.09.13 14:32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처음 들었던 보험이 교보다이렉트 였거든요... 그래서 다이렉트에 대한 인식이 별로 안좋았었는데, 다이렉트가 아닌 교보가 안좋았던 거였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모냐고 11.09.13 14:40 답글 신고
    수정하자면 교보의 담당직원이 별루였던거엿겟죠 ~ ?ㅎㅎㅎㅎ
  • 레벨 하사 3 발아현미 11.09.13 15:24 답글 신고
    ㅋㅋㅋㅋ생각해보니 그런것도 있었네요...교보직원이 나한테 한다는 말이,

    앞으로 운전 잘하시라고요 이러길래, 니 미쳤나? 니 이름대봐라... 너 윗사람이랑 이야기좀 해야쓰긋다..... 이랬더만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사고처리도 얼마나 시간을 끌었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준장 l욱싸마l 11.09.13 14:39 답글 신고
    화재가,,,,그만큼 처리가 빠르죠
  • 레벨 소위 2 neast 11.09.13 17:12 답글 신고
    저는 다음을 써보았었는데요 그 동안 사고시 붙은 삼성, 현대, 제일 보다는 협력사 속도친구측의 출동이 좀 더 빨랐었구요 과실때문에 붙었을때도 저와 협심해서 경찰 신고신공으로 무과실로 받은적도 있었구요, 가족이 뜻하지 않은 사고때도 블박 영상제출해서 싸워주셔서 많이 줄인적도 있습니다.

    삼성 가입자분들도 불만있는 분도 있으니 상황마다 , 담당자 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특히나 삼성같은 대형사들은 같은 고객끼리 사고때 과실을 적절히 안분하기도 하지요..
  • 레벨 중사 2 위민 11.09.14 08:09 답글 신고
    결국 담당자 문제라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