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난 위치는 여기고요
http://me2.do/FNYBTKE
대구 수성구 만촌네거리 황금동에서 이군사령부 방향입니다..
1차선 유턴전용
2차선 좌회전
3차선 직진입니다.
-충돌 과정-
바쁘신분은 35초부터...
-충돌 직후-
5초 이후론 안보셔도 됩니다...
소로에서 빠져나와서 좌회전 차선주행중
유턴하기 위해서 좌회전차선 물고 들어가다가 어머니께서 좌회전 좌회전 그러셔서 원래 차선으로 복귀
저 멀리 3차선에서 2차선 좌회전 신호 받기 위해서 과속하는 택시가 제 차가 다시 들어오는거 보고 피한답시고 택시의 원래 차선에 있던
NF의 운전석 뒷범퍼와 휀다쪽을 들이받고 그 충격으로 차가 돌면서 저의 SM5의 조수석 뒷휀다를 때렸네요...
깜빡이 안키고 우왕좌왕한 제 과실도 있는건 아는데
택시공제조합에선 5:5를 자꾸 주장하네요...
- 택시쪽 블랙박스-
DMB 시청에 3차선(직진차선)에서 무리하게 2차선(좌회전)차선으로 진입하다가 NF박고 제 차를 박은게 확실해 보이네요...
과실이 어느정도 나와야지 적당할까요..
제 과실은 2나 3정도 생각했는데 5:5라고 해서 좀.... 그러네요 ㅠ ㅠ
아래는 사건현장 사진입니다.
님 과실 3정도 보이네요,, 잘하면 2까지~ 실선에선 변경안되고, dmb 시청안됌~ 이럼 과실 벌써 2네 ㅋㅋ
깜박이 ? 안전운전하시고 전방주시 하고 운전에 집중~~~~~~~~~~~
깜빡이 안켜져서...
여기 자주와도 이런사고는 애매하네요.
꼭 후기 부탁드립니다
일단 차선에서 우왕좌왕한 블박차 과실을 완벽하게 배제하기는 힘들 것 같고요.
택시기사분 블박 보니 DMB 화면이 눈에 좀 거슬리네요.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말씀 드리긴 조심스럽습니다만 운전하다 님 같은 운전자분 만나면 혼자서 궁시렁합니다. '저 차, 낭창하이 운전하네' 함시로...
갠적인 생각일뿐 악플의도는 아니니 오해는 마시길.
블박차주님이 이차선에서 일차선 다시 이차선으로 차선변경하는과정에서
일차선으로 변경했던차가 바로 이차선으로 들어오니 택시로서는 황당하고
대처가 늦었을수도 있을듯 보이네요
제가 택시라면 죨라 억울할듯
개택잡는 김여사님이시구나..
제 아는 지인이 차선변경후 바로 앞차가 급정거 하는 바람에 따라 급정거했는데
뒷차가 밖았음에도 5:5 나왔요.
이유가 차선병경후 30미턴가 이상 주행해야 뒷차100%라네요.
저경우도 비슷한 경우라고봄
그래서 1차선이 2차선이 되었고, 2차선에서 다시 유턴차선인 1차선으로 차선변경을 하던 중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완전히 차선변경 하지 않았음)
그래서 제 생각은 택시가 8정도 되지 않나 조심히 생각해봅니다.
TAX차량은 판단 미스~더이상 갈곳이 없는데...
TAX 차주는 운이 없어 보이지만더 큰 인명 사고가 나질 않앗다는 것이..
5/5판명은 SM측의 도의적 책임을 고려 하기 않고 여기 가지 오게된 것이 좀 죄라면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