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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마카오톡 12.10.11 23:50 답글 신고
    한번더 옆으로 꺽으면 더 좋을듯 ㅎㅎ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12.10.11 23:53 답글 신고
    여태까지 급발진 동영상보니까 전진후진반복하는 현상이 많이 보이드라구요..그래서 제시해보았습니다..ㅎㅎ
  • 레벨 원사 1 백석거사 12.10.12 00:05 답글 신고
    네, 좋은 시도네요~~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12.10.12 02:1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김여사개택죽어 12.10.12 00:14 답글 신고
    근데 문제는 인히비터스위치를 어떻게하느냐....ㅎㅎ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12.10.12 02:21 답글 신고
    그런문제가...ㅎㅎ 뭐 엔지니어분들이 머리를 맞댄다면 못해결할것두 없겟져 뭐...ㅎㅎ
  • 레벨 병장 lhh4096 12.10.12 00:33 답글 신고
    저런거 어디서 본것같아요 오토 가로로 + -되어있는기아 근데 리버스기어를 밖으로 빼놓은건 못본것같아요 아이디아 굿~저히 아버지 싼타페차량도 R기아가 P전에 있더라고요 급발진나서 기아변속으로 정지시키려다가 안전하게 P너으려고 옮기다가 빠꾸하던 영상이던데 솔직히 폭주하는 도중에도 기아는 후진들어가네요 ㅎㅎP너으려고하면 기아 안빠지게 되어있겟죠 죽으란 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12.10.12 02:25 답글 신고
    네 오토 가로로 +-는 벤츠에서 본거 적용해봤구요...후진기어는 저번에 폭스바겐사건때도 생각했던건데 요번에 끄적여봤네요~ㅎㅎ
  • 레벨 하사 2 미디디 12.10.12 00:43 답글 신고
    D에서 N으로 뺄때는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서

    그냥 위로 세게 밀기만 하면 R로 들어갈 일은 없을거같네요...
  • 레벨 중사 2호봉 PAGANI 12.10.12 02:28 답글 신고
    네..ㅎㅎ보통급발진 영상보니까 당황에서 파킹으로 기어변속시도하다가 후진기어에 걸려서 뒤로급발진 또 당황해서 드라이브로 기어변속하니 앞으로 급발진 이런식의 사고가 많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봉열이 12.10.12 03:57 답글 신고
    파킹시도라기보다는 차가 어떤 물체에 부딛힐때 충격으로 기어가 알로 땡겨집니다.. 실험에서 입증되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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