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물기 단속은 좋은 취지이나.............
횡단보도 신호등 카운터 처럼 교차로 신호등에도 카운터 설치를 권장합니다.
물론 카운터가 있고 없고를 떠나서 카운터있는 곳에서의 꼬리물기 신호위반 단속은 인정을 하나
교차로에 진입하는 순간 황색등으로 변경 될경우 또한 그 시점에 단속 대상이 된다면 참 난감하고 상당히 억울 할 듯......
정부는 교차로 신호등에 카운터를 설치하라........
꼬리물기 단속은 좋은 취지이나.............
횡단보도 신호등 카운터 처럼 교차로 신호등에도 카운터 설치를 권장합니다.
물론 카운터가 있고 없고를 떠나서 카운터있는 곳에서의 꼬리물기 신호위반 단속은 인정을 하나
교차로에 진입하는 순간 황색등으로 변경 될경우 또한 그 시점에 단속 대상이 된다면 참 난감하고 상당히 억울 할 듯......
정부는 교차로 신호등에 카운터를 설치하라........
그래도 카운터라도 있어서 보게되면 최소한 진입은 안할까해서 극적였습니다.
퓨어포맨님 말씀이 정답입니다.
꼬리물기 차량들 진짜 쳐 죽이고 싶습니다.
순간적으로 신호등이 빨간불로 잠시바뀌다가 차들이 좀 빠지면 다시 파란불로
바뀌는 시스템을 도입실험중이랍니다 우선 출퇴근이나 주말마다 극심한 교통
체중잘되는곳에 설치해놓으면 괜찮은 시스템인것도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신호등도 정지선바로앞에 횡단보도앞에 설치를해서 빨간불로
바뀌게한다네요 신호등이 교차로멀리잇어서 파란불신호가보이면 막 진입한다고
이제 바로앞에다 신호등 설치도 한다고하데요;;
그리고,무조건 다 벌금 물린다.
면허 취득 최소 5년으로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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