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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Kookya 13.04.23 20:43 답글 신고
    써발
  • 레벨 원사 3호봉 모냐고v 13.04.23 22:23 답글 신고
    우측우선이란건 서로 같은 조건의 도로일때구요 위사고는 우측우선 의미없음
    상대 과속은 어찌 증명 할껀지?
  • 레벨 원사 3 TheKhan 13.04.23 22:30 답글 신고
    저런 상황이면 6:4 나 아님 7:3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달콤이아빠 13.04.23 23:33 답글 신고
    동일폭의 도로에서 기본과실 5대5로 시작해 우측우선 적용하면 6대4가 됩니다만, 도로폭이 다른 경우 우측우선 적용자체가 없습니다.
    동시진입시 7대3 과실이 기본이고요.
    과속의 경우는 입증하기가 힘들며, 선진입이라 함도 이미 차량 전체가 진입해 차체가 바른자세가 잡았을 정도의 명백한 수준이어야 합니다. 최하 뒤휀다부터해서 뒷범퍼를 박아야 된다는거죠.
    어중간해서는 동시진입 간주하고, 이 경우 7대3이 맞습니다.
  • 레벨 대령 1 은둥이오빠 13.04.24 00:02 답글 신고
    폭넓은 차도의차량이 우선입니다 교차로에신호가없는걸로봐서.... 상대차량이우선순위가잇는상태고 과속은 증명하려면 상대차량이 브레이크를밟앗다면 스키드마크가생겨서스키드마크의 거리를가지고 마찰계수x127x스키드마크의거리(m) 에 루트를 씌우면 브레이크를 밟기시박한지점의 속도가 계산이되는데 그냥지나쳣다고하시니 스키드마크는 없을것으로보고 마주보는 상황도아니니 블박에도안찍혓을거구요 과속은 현 상황에서 증명이어렵습니다. 거기에 상대차는 옆을긁엇고 어머님은 앞을받으셧으므로 옆을긁힌차가선진입한것으로 간주되
  • 레벨 대령 1 은둥이오빠 13.04.24 00:03 답글 신고
    어머님 과실이더크게잡히는것이일반적입니다...
  • 레벨 상사 2 아산흑간지 13.04.24 06:04 답글 신고
    음...
  • 레벨 상사 2 모두다사랑하리 13.04.24 07:57 답글 신고
    블박을 달아주세요~
  • 레벨 병장 봉싱크 13.04.24 08:28 답글 신고
    답글 달아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공부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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