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경위는 영상과같이 2차로 직진차선 주행중 1차로 유턴차선 주행중인 베르나 차량이 2차로 직진차선으로 차선변경중 후사경접촉사고발가 발생한 사고 입니다. 사고당시 실랑이중 접촉부위 확인하지않고 그냥 가버려서 번호만 확인하여 경찰서에 신고한후 겹찰서 에서 연락처접수하여 통화하였으나 상대는 방향지시등도 켰고 사고가 경미하여 그냥갔다는 말만 되풀이 하네요. 과실비율 가려주세요...
사고경위는 영상과같이 2차로 직진차선 주행중 1차로 유턴차선 주행중인 베르나 차량이 2차로 직진차선으로 차선변경중 후사경접촉사고발가 발생한 사고 입니다. 사고당시 실랑이중 접촉부위 확인하지않고 그냥 가버려서 번호만 확인하여 경찰서에 신고한후 겹찰서 에서 연락처접수하여 통화하였으나 상대는 방향지시등도 켰고 사고가 경미하여 그냥갔다는 말만 되풀이 하네요. 과실비율 가려주세요...
급차선 변경으로 인한 사고인지...
차선변경하는 차량 양보하지 않아서 사고인지 모르기 때문에 앞부분 10초정도의
영상이 더 필요합니다...그리고 실선들어가기전에 점선이기 때문에 실선에서
차선변경한것은 아닐겁니다....앞전부분더 필요합니다.
근데 실선에서도 양보운전 방어운전이 운운되나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즉..꼬리물기 얌체족이 실선에서 밀고오는걸 양보를 하지않아 사고가 날경우 과실이 변하나요?
과실이 잡히는것이 당연한것이고 고의성이 입증되면 가해자가 되는거죠.
이 영상만으로 판단한다면 사고회피할수 있음에도 양보운전을 안했다는 필이 오기
때문에 5:5.....
그러나 제가 사고접수한 경찰관이라면 이 영상만 보고 판단하라고 하면
"황금도토리"님을 가해자 지목하겠습니다..고의성이 보입니다.
제동을 해서 사고가 안날수 있음에도 전혀 속도가 줄지 않고 오히려 앞차간격과
줄어듭니다.
안따깝습니다. 사고는 안나는게 가장 현명한겁니다...
과실을떠나서 굳이 저런식으로 운전해서 사고를 만들어야만햇을까요?? 물론 실선
차선변경 베르나가 잘못이지만 초행길일수도잇고 그런데 양보를 너무 안하는식
으로 들이대면서 안날사고를 만들엇다고밖에 안보여지네요 저게 머하는짓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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