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대자동차 사업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결론은 우리 회원님들이 말씀하신대로 정확하게 답을 주네요..
"고객님 고객님 차량은 무상수리기간이 지났고, 그전에 접촉사고 이력이 있어서 아마도 그전에 수리한곳에서
제대로 안해서 에어백센스 접촉불량등이 의심되어 에어백이 자동으로 터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현대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질수없을음 알려드립니다.." 요지랄하네요.....
에구 진짜 현대자동차....일말에 양심도 없네요..
머 일반소시민이 대응해봐야 스트레스만 쌓이고 현대를 이길수야 있겠나요..?
정말 열만 받고 혼자 독박쓰네요...ㅠㅠ
우리 회원님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참 , 진짜 쟤들차는 쳐다도 보지 말아야지
지 혼자 터졌다면 결함이 아니고 도데체 뭐지???
접촉 사고 이력이 있으니 해주고 싶어도 못해줄듯 하네요
아니면 전에 접촉 사고시 차량 수리한곳을 찾아가서 항의 해보시던가요
현기한테는 바랄것을 바래야지요.
국물도 없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