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photo.php?v=530319357039407&set=vb.516240658447277&type=2&theater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인데
버스기사분이 많이 억울하실꺼같네요..
영상올리는법을몰라서 링크 걸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hoto.php?v=530319357039407&set=vb.516240658447277&type=2&theater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인데
버스기사분이 많이 억울하실꺼같네요..
영상올리는법을몰라서 링크 걸었습니다.
어째든 법적인문제는 버스기사 과실이지만~ 저년들 과실두 있으니~
꼭 저래 긿막하던가 졸 느긋하게 가는 냔들이 이리갈까 저리갈까 고민하듯이 피하기두 어렵고 시한 폭탄이라 움직이는 장애물도아니구 전 졸신중히 피해다니조~융통성 챙기는 것도 면허시험에 추가해야할듯
또모르지 3명이서 어딜 놀러갔다가~아니면 백화점 갔다가 병원에 누웠을지~
저여자들 보험사기로 걸렸으면 좋겠네요
저정도사고에서 백화점 쑈핑까지마치고 나서 일주일뒤에 병원들어눕는디 세명다?
참 대한민국 국민들 점차 진화되어가는군요....해외토픽 감입니다
부끄럽습니다 운전이 무서워지고 시러 집니다....
이런문제를 그냥 방치하는 관계자나 높으신양반들 일쫌들 하시지요 너,나의 문제고 우리들 공통적인 사안입니다.....정녕 방법이 없나요 막장으로 치달아가는 막무가네 들어눕는 보험사기성 문제들......... 인간이면 부끄러움을 알라...............
초기대응에 실패를 하셨네요.
저 여성운전자가 문제가 이니고....저 여성주변측근이 문제입니다.
그 주변측근측에서 이글을 봤으면 좋겠네요.
사고처리과정 내용 글이 하나도 없군요.
버스공제와 사고과실 분쟁이 있을수도 있을겁니다.
대물처리과정에서 분쟁이 있을수도 있고....
대인처리과정에서 분쟁이 있을수도 있고....
경찰서가서 바로 접수했다라는건....다들 아시겠지만....
분쟁으로 인해 경찰서 접수이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택시공제나 버스공제를 상대로 사고후 처리하다보면 정말 열받습니다
일단 사시미칼을 책상위에 두고 얘기해야 된다는 말도 있듯이........
사후처리과정에서 공제조합의 태도에 열받아서 저정도의 상황까지 간듯한 느낌입니다...
공제조합에서는 손해볼꺼없습니다.. 기사야 널려있고 경력많고 오래되면 이것저것
지급해야될 돈도 많으니 해직시키고 돈덜드는 기사 구하려고 하겠죠..
p.s 건드려서 ㅈㅅ함당
오피러스 승객들이 대인 걸었네요... 참...
분명..ㅋㅋㅋ
정말 나쁜여자들이네요..
녹산 26번,38번 신호에서요
헌데 저런 씨레기들은 모하는뇬들이길래 오피러스 타고 다닐까요?
저렇게 누워버리니
저버스기사님은 일자리짤리게될 처지라고 하시네요..
4일 지난 다음 입원한 (주차중 브렉에서 발만띤 상태로 충격) 차주 쓰레기새끼
진단 3주 나오고 들어누워서 보험 지급정지 시키고 소송했었습니다.
본 사고로 인해 일어난 진단이라 볼수없다 판정받았었습니다.
아무튼 개 쓰레기년들 어디서 보고 배운건있어거지고.
그리고 일부로 쳐 받은거 아닐까요?
미친년들이네
일단 사고에 대한 잘못은 버스가 했고요.,
사고로 인해서 피해자가 과잉 행동을 했다면 그냥 신고하시면 되는것 아님???
버스는 그냥 오피러스 무시하고 비켜줄지알고 밀어붙이고
오피러스는 그냥 지갈길 묵묵히 간거고
결국은 버스과실이 큰거아닌가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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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50대 중반 한 가정의 아버지 입니다.
이 억울한 일을 어디에다가 올려야 할지 몰라서.. 몇일째
고민을 하다가 딸이 페이스북을 알려주어서 이렇게 가입하고
메세지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읽어봐주시고 괜찮으시다면
이 동영상과 내용을 꼭 좀 올려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보고...
판단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내용:
너무나 억울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저는 (주)대성고속버스 운전기사입니다.
지금 보시는 동영상은 2013년 08월 01일 19시 06분 03초부터 19시 09분까지
촬영 된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왼쪽 상단은 버스 전면 카메라 동영상이고
왼쪽 하단은 운전석 왼쪽 방향 카메라 동영상이고
오른쪽 상단은 버스 내부 승객 탑승구 전면 카메라 동영상이고
오른쪽 하단은 조수석(오른쪽) 방향을 전면 촬영한 장면입니다.
오른쪽 하단 화면을 보시면 정확한 사고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화면에 나와 있는 13-08-01 19:06:02 는 년도, 날짜, 시간,분,초 를 뜻합니다.
그리고 그 밑에 있는 숫자 S는 고속버스가 달린 속도 (km) 숫자를 말하며
NO는 고속버스 번호판을 뜻합니다.
19시 07분 28초부터 오른쪽 하단의 영상을 보시면 하얀색 승용차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 하얀색 승용차가 문제의 차량입니다.
19시 07분 33초-34초 오른쪽 하단 영상을 보시면 하얀색 승용차가 정차를 하였습니다.
정차 한 것을 확인하고 고속버스는 천안 터미널 하차장 안으로 진입하기 위하여 우회전을
합니다. 이때 당시 S (속도) 를 보시면 6km로 아주 천천히 진입 중이었습니다.
고속버스가 선진입하고 가고 있는데 19시 07분 37초를 보시면, 갑작스레 하얀색 승용차가 깜빡이도 없이 우회전을 시도하며 38초에 승용차 운전석 앞쪽 범퍼와 고속버스가 정말 살짝 접촉이 되는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확히 38초에 접촉이 났으며 그때 당시의 속도는 5km입니다.
19시 07분 56초부터 하얀색 승용차 안에 탑승해 있던 여자 3명 (20대 중반, 후반) 모두 내려서 접촉 된 부분을 보기 시작하며 저와 그 여성분들 모두 사진 촬영을 해놓았습니다.
여기까지가 녹화 된 영상입니다.
그 후, 너무 복잡한 도로상황이어서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천안터미널 주변은 정말 복잡합니다) 버스가 후진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하얀색 승용차 운전자보고 차량을 왼쪽으로 핸들을 돌려서 후진하면 전혀 차에 문제없이 차량을 뺄 수 있다고 설명 했더니 자신이 알아서 한다며 운전석에 탑승을 했습니다. 그치만 오른쪽 방향으로 핸들을 돌리는 바람에 하얀색 승용차는 범퍼 및 운전석 모서리 (후렌다) 가 더 찌그러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고속버스를 하차장으로 이동을 했고 하얀색 승용차도 저를 따라서 하차장으로 들어왔습니다. 각자 촬영을 하고, 보험회사 (승용차:삼성화재) 에 연락했다고 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여 약 20분 기다리니 보험회사 직원이 와서 확인하고 고속버스 안에 있는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하고 과실 상계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여성분들은 제게 하차장 안에 자신들 차량을 주차를 하게 해달라고 부탁하여서, 저는 하차장 주차관리인에게 접촉사고 난 차량이니 이곳에 장시간 주차를 하게 해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절대 일반 차량은 터미널 하차장에 주차를 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하여 하얀색 승용차 여성분들은 하차장에 주차를 하고 신세계 백화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회사 측 관계자와 하얀색 승용차 보험회사인 삼성화재 담당자와 대물관계가 서로 정리가 되고 끝난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7일이 지난 08월 08일 목요일 오전 11시 33분에 천안 동남경찰서 교통계 경감 되시는 경찰관이 전화가 왔습니다. 08월 01일에 접촉 사고 난 것에 대해 승용차 측 여자분들이 진단서를 가지고 와서 사건을 접수 시켰다는 내용의 통화였습니다.
그리고 08월 09일에 16시 20분경 천안 동남경찰서 교통사고 조사계 조사관에게 연락이 와서 이 사건을 배당받은 조사관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동영상이 있으면 가지고 서로 날짜와 시간을 맞추어 사실 관계에 대한 진술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 저는 정말 억울합니다. 이 접촉사고는 5km에 접촉 된 가벼운 접촉사고이며 사고 당시 하얀색 승용차 안에 있던 여자 3명은 정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심지어 하차장에 주차까지 하고 볼일을 보러 들어가신 분들입니다.. 저 또한 큰 충격에 의해서 사고가 난 일이라면 저 또한 이 일을 받아드리고 문제를 삼지 않았을 것입니다.
일주일 후에 이런 연락을 받으니 정말 황당하고 억울합니다.
이 블랙박스 동영상을 본 회사 실무자 및 버스공제조합 관계자들은 이 사고로 인해서 여성분들이 입원을 할 교통사고 인과관계는 전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이것이 정말 중요한 문제입니다. 사람이 다치므로 인해 교통사고 진단서가 제출되면 교통사고 행정점수로 벌점을 받고 그로인해 운전 면허정지가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운전을 할 수 없다는 것은 제 생계적인 문제로 이어지게 됩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운행을 해왔던 기사입니다. 저로서는 이것이 보험금을 타기 위해 입원을 한 것으로 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보험사기로 천안지청 검찰에 고소장, 진정서, 탄원서를 접수 할 예정입니다.
저는 이 동영상과 글을 올림으로써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네티즌분들 중에 이 부분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연락처 기재해놓겠습니다.
011-781-4444입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드사용 내역있음 보험사기 적용안되나요?
방법이 없네여....ㅠㅠ 잘해결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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