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영상은 몇일전에..이슈가 되었던 급차선 변경에 따른 사고 블랙박스 사건으로
급차선 변경에 따른(상대방차가 한차선 변경) 접촉사고
두번째 영상은 상대방(한꺼번에 4차선을 변경) 비접촉사고
하지만..비슷한 사고지만..
사고가 난 첫번째 영상은..블박차가 피해자 (첫번째 영상 블박차도 과속은 했음)
두번째는 사고는 안났지만.. 오히려 블박차가 가해자?(비난) 만약 사고 났으면..
어쨓거나.. 두번째영상 블박차도 피해자..
결국 사고나야..피해자되는건가? 이런 운전잘해서 잘피하는게..좋은게 아니었어
농담이구요..
여기서 얻는 교훈 : 차선변경하고자 하는 차는..옆이나 뒤에서 오는 차에 방해가 되지 않게
차선변경하기
부득이 하게 과속하는 차들은..자기 컨트롤 할수 있을정도로 달리거나..그럴 자신없으면
교통법규가 정하는 속도로 달리자.
2배속인가요?
지금 인기글에 이렇다할 답글이 안달리는걸 봐서는
네비 좌표 찍어서 계산하면 브레이크 밟기전 속도 정확하게 나옴
영상만 가지고 봤을때 100키로 나옵니다
70 도로에 30키로 가까이 초과 차선변경 이런거하고 상관없어요
규정속도에서는 일어날수도 없는 사고니깐요
그래서 중과실
누가 그래요?....
두번째 영상은 너무 과속 하는 데다가 옆에서 뭐가 나올지 모르는 가차선에서 너무 과속.....
속도차이 심한데요...
70키로 도로에서 100넘게 달린 2번째 영상은 욕먹을 만 한 상황이고...... 가해자가 분명한 상황..
1번째 영상은 과속도 일부 인정 되지만 20키로 이상인진 모르겠고 분명한 피해자 영상.
분명히 상황이 다른 영상 입니다~
멈춰있는경우도 많음
어제 새벽에 정산 보면서 댓글 쓰다 어느분과 같은 프레임에서 스탑했는데 2초를 3초로 보고
계산 주행 구간이 3초데 그걸 잘못봤네요 2초로 정확하게 봤다면 어제 과속사고라고 글을 썼을텐데
이상한 결론으로 댓글이 달렸읍니다
야동을 너무 많이 봐서 눈이 맛이 갔나봐요 보링하겠읍니다
"70 도로에 30키로 가까이 초과 차선변경 이런거하고 상관없어요"
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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