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52&aid=0000479685
블박으로만 봐서는 급발진인거 같은데 말이죠..
근데 어제 현대차 조사관계자가 현장 방문해서는.. "급발진 아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52&aid=0000479685
블박으로만 봐서는 급발진인거 같은데 말이죠..
근데 어제 현대차 조사관계자가 현장 방문해서는.. "급발진 아니다"
이건 또 희안하네 보통 급발진 주장 사고는
직진이든 후진이든 한방향으로 쭉 가속되다 사고났었는데...
영상보면 후진으로 뒤를 박고나서 차가 멈춰섰는데
굳이 전진으로 기어를 바꿔서 또 앞으로 텨나가면서 박을 이유가 뭐가있지
그래서 요즘은 체인지레버가 계단식이고... 레버의 버튼을 눌러야 변속이 되며, 브레이크를 밟아야 후진과 전진으로 변경된다는...
판매율은 항상 우리나라 1위죠
판매율이 삼성이나 대우 쌍용보다 압도적으로 많으니
이렇게 차량 문제 사고도 타회사보다 많을수밖에 없다고 보이네요
한마디로 차량 판매대수 비례해서 차량 결함 문제를 얘기하자면
꼭 현기가 타회사보다 차량이 더 결함이많다고 말할수없죠
현기만 타는 사람은 현기만탑니다
저도 10년넘게 현대차만 타오다 최근 기아차타는데요
저같이 만족하고 타는사람이 더 많을테니까요..
예전에 보배회원중에 엄청난 인물이 하나 등장해서 증명해 보이려고 했지만...
그때 맘속으로 많이 응원했었는데...그렇게 국민들을 맘편하게 해주나 싶었는데...
현실은 현실이네요ㅡㅡ;
무작정 현레기 회사는 과실없다고 함
그러면서도 현레기 버스 뽑는 회사는 저런걸 당해봐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