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055&sid1=103&aid=0000264826&mid=shm&mode=LSD&nh=20131102213508
우리나라에서 급발진 방지책은 자차들고 인사사고 피하는 방법 뿐인듯 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055&sid1=103&aid=0000264826&mid=shm&mode=LSD&nh=20131102213508
우리나라에서 급발진 방지책은 자차들고 인사사고 피하는 방법 뿐인듯 합니다.
블박달고서....후방카메라를 운전석 아래 폐달에다가 달면...
급발진 일어나면 증명할수 있겠져...
나중에 차 바꾸면 그렇게 해볼라고...생각중입니다...
지금 타는차는 100% 기계식엔진이라 급발진은 없어여...
참고로 무쏘에여...
어이 O
소비자에게 모든걸 첵임을 전가하며 원인을 밝히지 못하면,,,제2 제3의 피해자가 계속 생길수가 있습니다
사람 생명을 책임지는 자동차를 만드는 제조사는 이런 급발진의 문제를 소비자에게 떠 넘기기보단
자체적인 조사로 소비자에게 더 믿음이 가는 그런 자세를 보여줘야 할겁니다
그래서 우리 운전자들도 대기업과 이런 급발진의 문제를 개인이 아닌 천만인 운전자들과 함께 풀어가야 할것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운전자를 보호할수 있는 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현실을 탓하기보단 우리 운전자들도 힘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힘들 길러서 우리 운잔자의 목숨을 책임지는 대기업의 각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건 주옥같은 영상은 외국에 널리 알려야함
흉기가 국개의원들한테 사과박스 엄청나게 주고있는거임
애꿎은 피해자들만 계속 생기는거임
일본차 중에서도 인기 있고 나름 지인의 차를 타 밧는데 신형은 아니고 2004~5년식으로 외관이나 실내인테리어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혼다의vtec엔진에 힘도 좋더군요?
아무튼 북미,한국 리콜 해 준다고 발표 했다고 하더군요?
자발적인 혼다의 리콜?
잘못을 인정하고 리콜을 하는것 보면 한국과는 아주 양면적인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보배회에 이슈인 참존모터스 아우디 딜러사도 개쓰래기 현,기가 자국민을 개똥같이 대하니,
같은 한국사람이 운영을 하니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자국민 웃음게 아닌 대기업들의 고질적 병이죠?
가까운 일본은 안 그렇타는!
차 팔아도 안팔아도 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최고?
옷차림 행색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음 똑같은 고객임 토요타에 삼정오행가지고 와서 회사 정리 한들?
한국 개기업들 일본에 가서 서비스 교육 좀 쳐 받고 와야지?
쓰래기 색기들 자국민 개똥으로 아는 쓰래기 기업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