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보시면 되구요
눈팅족입니다.
처음으로 글을 올려 봅니다 두서 없지만 부탁 드립니다.
정말 억울하고 잠이 안 와요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지금은 7.5대2.5정도라면서 상급 기관으로 가면 6대4 나온다면서
합의 쪽으로 말하더라구요(처음에 택시는 뒤에서 밖은 거니깐 저의 잘못이라 하면서....경찰서가니 택시가 가해자라면서...)
궁금합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고수 님들의 말씀을 듣고십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보시면 되구요
눈팅족입니다.
처음으로 글을 올려 봅니다 두서 없지만 부탁 드립니다.
정말 억울하고 잠이 안 와요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지금은 7.5대2.5정도라면서 상급 기관으로 가면 6대4 나온다면서
합의 쪽으로 말하더라구요(처음에 택시는 뒤에서 밖은 거니깐 저의 잘못이라 하면서....경찰서가니 택시가 가해자라면서...)
궁금합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고수 님들의 말씀을 듣고십습니다. 감사합니다
뒤에서 빵거린다고 브렉잡으면
머 어쩌자는걸까 대체
풀악셀을 쳐도 모자랄판에
도로진입구간인데 미리 2차선이나 1차선으로 변경해서 통과해도되는데
꼭 끝차선으로 갈필요가있나요? 위험은 미연에 방지하는게..
블박없었으면. 안전거리 미확보로 걸려들었습니다
뻔히 나오는게 보이는데 저정도 예측못하고 운전하실 실력이시라면 이번기회에 좀더 주의있게 운전하는 버릇을 키우심이..
개택이 진입후 서있네요 고의적인지...
밀어넣으면 뒷차가 속력을 줄이지 않을까 했는대
그 속도로 오니 2차선 넝을려다가 박힘 완전 택시가 덤탱이쓰고 그래서 블박 영상같이 사고 난걸로 보이고
주행님도 2차선 넣었다가 사고났음 교차안에서 차선 변경도 법 위반이고 2차선서 사고났음
도로 과실 더 잡힐 사건이죠
하여튼 고의 사고는 아닌듯 하네요 ...
고의사고 2 3 걸치기 안합니다 3차선에서 박히지
2차선서 앞 부분 박히면 택시 100% 과실 되 버리는대 ......
택시가 미리 2차선 진입해버리면 주행님ㄷ 가해자 되어 버리는 상황임
순간적으로 택시도 고심한거 같이 보이네요
9대 1 말하기에 따라 나올수도 있을거 같네요
사거리 진로 방해가 일단 인정되서
앞에 있던 아방이가 비웃겠네
진입후 브레끼도 한차례 살짝 밟아주는데 고의성이 다분해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앞에 장애물이 있던것도 아닌거같은데.
저건 택시가 고의 사고낸거 아닌가여??
글고 2,3차선에 택시가 걸쳐있네여..
블박님도 전방주시 잘했으면 사고나진 안았을텐데...
안타깝긴 해도 과실은 있을거 같네여..
역시 택시네 걍 들이미네
블박님도 합류구간에서는 끝차선 자제하시고 미리미리 차선을 바꿔주심이 좋을 듯하네요
방어운전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었는데 좀 아쉽네요~~^^
어째뜬 사고처리 잘 되시길요~
들어올것도 충분히 인지 됬고.. 거리도 충분했고 속도도 빠르지 않았고..
보험 과실은 택시가 더 나오겠지만.. 블박 차주님 과실 잡힌건.. 브레이크 안 밟아서 에요. 전방 주의 태만도 있고..
하지만 사고를 일으킨 책임은 100프로 블박 차주님 입니다.. 앞만 잘 보고 다니면 절대로 날수 없는 사고인데 이런게 사고가 나네요.. 음..
예를 들어 신호대기중 내신호로 나왔는데도 급출발 하지 않습니다. 한 2~3초 좌우 보고 들어 갑니다. 왜 간혹 미친놈들이 들어 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혼자 잘가는데 와서 들어 박히는 경우 허다 합니다. 그래서 방어운전 하는 거구요.. 좀더 신중한 운전습관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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