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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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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2 가딘 14.03.27 15:12 답글 신고
    좋은 경험 하셨어요........^^
  • 레벨 일병 아이씨씨 14.03.27 15:1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이제 이런일이 안벌어지게 사전에 예방을 해야겠지요..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DieselMania 14.03.27 15:13 답글 신고
    마음이 풀리셨다니 다행이네요
    운전한 직원은 사과 했는지요
  • 레벨 일병 아이씨씨 14.03.27 15:16 답글 신고
    사장이 운전한 직원과 같이 온다고 그랬는데, 제가 더 불편할꺼 같아서 혼자오시라고 하고 대화 끝냈습니다.
    전화상부터 죄송하다 이런식이여서 만나기 전에 화는 많이 누그러진 상태였죠..
    답글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파이어에그 14.03.27 15:14 답글 신고
    헉... 글이 삭제됐다니... 무슨내용인지 궁금하네요~
  • 레벨 소위 3 지오그라피 14.03.27 15:25 답글 신고
    오토큐에 정비 맡겼더니, 출동이 글쓴이의 차량을 이용해 현출을 다녀온 모양입니다.

    몰래 말이죠. <== 요기까지.
  • 레벨 대령 1 파이어에그 14.03.27 15:37 신고
    @지오그라피 쓰레기네요...근데 예전에 식당 발렛파킹하는분들도 몇몇 개인용무 보는사람 봤습니다 ㅎㅎ;
    정신나간 인간들;;
  • 레벨 소령 1 새까만김상사 14.03.27 22:25 답글 신고
    ㅎㅎ 과연 개인행동이었을까요... 우리나라는 관향이란 거룩한 말로 행해지는 불법이 참 많죠...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4.03.27 15:15 답글 신고
    뭐 흐지부지 됬던 아니던 상관없습니다. 결과가 올라온다는게 중요한거죠... 잘 마무리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레벨 소위 2 조개 14.03.27 15:16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 직접핸들잡은
    직원은 귀때기 한대 올리셔두 될꺼같은데 저는 개한테도 무릎박게 하겟서요
  • 레벨 중령 1 얌삐 14.03.27 15:17 답글 신고
    본인이 그만하겠다면 그만하는거죠

    그동안 마음 고생 많으셨네요...

    살다보면 안좋은 일도 겪기 마련입니다 지혜롭게 해결하는게 좋죠 ^^
  • 레벨 병장 달려라쏘나타 14.03.27 15:22 답글 신고
    지혜로운 선택이신듯 !
  • 레벨 소위 3 지오그라피 14.03.27 15:24 답글 신고
    마음 푸셨다면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3 대대나다 14.03.27 15:32 답글 신고
    정말 잘하신듯합니다.직원교육 잘못해서 사장도 참 힘들겠네요..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기좋은날씨네 14.03.27 15:55 답글 신고
    잘하셨네요. 역시 진심어린 사과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 레벨 훈련병 하나님곁으로 14.03.27 16:03 답글 신고
    역시 사람은 일단 만나야하는구나..
  • 레벨 대령 1 baechedream 14.03.27 16:07 답글 신고
    좋은 간접경험이었습니다.
    세상 살면서 믿고 안심하기가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ㅜㅜㅜ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안운하세요 ~~~
  • 레벨 소장 남율아빠 14.03.27 16:31 답글 신고
    참 착하시네요~둥글게~ 둥글게~
  • 레벨 원사 2 해피두리 14.03.27 16:31 답글 신고
    이렇게라도 풀으셔야지요. 잘 하셨어요.
  • 레벨 중사 3 디젤클린 14.03.27 16:51 답글 신고
    직원이 개념 밥말아먹어서 생긴 일인가 보네요
  • 레벨 소장 시민의발 14.03.27 17:01 답글 신고
    그런 무개념도 있고.... 글쓴님같이 좋은분도 있고..... 좋은 사람들이 더 많아져야 할텐데요.. ^^
  • 레벨 중장 스미스김 14.03.27 17:14 답글 신고
    일단 오토큐에 대한 안좋은 인식은 심어진듯...
  • 레벨 소장 나와토웩 14.03.27 17:29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추천요
  • 레벨 소령 3 이미슬픈사랑 14.03.27 17:34 답글 신고
    조금만 지나면 분이 풀릴 때가 많죠

    잘하셨어요!
  • 레벨 대령 3 차는없다 14.03.27 17:40 답글 신고
    잘 해결됐다면 다행인거죠
  • 레벨 중위 3 캠핑과드라이빙 14.03.27 17:44 답글 신고
    그래도 사장님이 양반이시라 다행이네요.
  • 레벨 상사 2 모닝컨버터블 14.03.27 17:46 답글 신고
    저사람들이 정말 반성하고 앞으로 안그런다면야 문제될건 업지만
    제생각엔 앞으로 더 치밀하게 블박끄고 더욱 교묘하게
    써먹으리라 생각드는건 저뿐인가요?
    암튼 고생하시고 수고 허셨습니다
  • 레벨 원사 3 콩쮜 14.03.27 17:47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소위 3 냉장고 14.03.27 17:52 답글 신고
    그렇지요

    얼굴 맞대고 잘못을 이정하고 미안하다고 진정으로 사과하면

    누구나 누그러집니다.

    그게 우리가 사는 세상입니다.

    잘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새우젖 14.03.27 18:52 답글 신고
    뭔가 서운하긴 하네요. ㅋ
  • 레벨 병장 레터럴레이즈 14.03.27 18:54 답글 신고
    운전한 색히는 무릎 꿇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ㅡㅡ 저런놈은 쉽게 안바뀝니다.
    예전에 개택이 경찰서에서 조낸 빌길래 봐줬더니 경찰서 문 나서자마자 카이저소제 처럼 변해서 지랄했다는 거 보고 한번 양아는 영원히 양아라는 걸 느꼈네요
    그래도 뭔가 처벌이 이루어져야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 레벨 원사 3 강외 14.03.27 19:26 답글 신고
    역시 무슨 트러블이있든 만나서 얘기하는게 ..
  • 레벨 소령 2 DOVE 14.03.27 19:27 답글 신고
    사과하면면 뭐하나...조만간 또 저짓할건대...
  • 레벨 대위 3호봉 천안조아여 14.03.27 19:54 답글 신고
    단언컨대 그때뿐
  • 레벨 병장 선형대수 14.03.27 19:54 답글 신고
    고생하셨어요
  • 레벨 일병 상실시대 14.03.27 19:58 답글 신고
    신중하신분인거같네요...
    잘하셨습니다
    하지만 착한사람만 당하고 사는 사회지요
    한번쯤은 정말로 한번쯤은 크게 혼내는것도
    나쁘지않는행동인듯
  • 레벨 원사 3 지나가는학생 14.03.27 20:46 답글 신고
    갑자기 글 삭제되어 놀랬는데,
    글쓴이님이 충족하시는 보상받으셨다면
    다행이네요 준비하시는 시험도 잘보시길^^
  • 레벨 소장 뚜벅이 14.03.27 21:01 답글 신고
    마무리, 후기 훈훈~!!
  • 레벨 하사 3 악티온 14.03.27 21:33 답글 신고
    한두번 한게 아닌듯히니요.본보기를 보여야 하는데.아무쪼록 잘 해결하셨다니 다행이네요.
  • 레벨 대위 1 로엘논뚜렁깡패 14.03.27 21:53 답글 신고
    에구... 마무리 훈훈하네요.. 저같음 진짜 ..아우.. 아직도 승질 나네요@@
  • 레벨 소령 3 살살몰아 14.03.27 23:16 답글 신고
    수리된 차량이 언제 가져 올지 몇시에 차주인이 올지 누가 어떻게 알수 있었을까요?
    분명히 오토큐에서 가르쳐 주고 키까지 내줬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게 아니면 무슨깡으로 저런 행동을 했었을까요?
    앞으로 어느 정비업체를 가시든 보험사와 같이 있는 곳은 절대 가지 마시고
    수리를 맞기실때도 꼭 킬로수 폰으로 찍으세요...
    이건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닐듯 보입니다.
  • 레벨 중사 3 동작구민 14.03.27 23:17 답글 신고
    잘해결되시고 나중에 서비스 잘받으시면 될듯요!!!
  • 레벨 소령 3 남자는능력 14.03.27 23:45 답글 신고
    과연 이번 사건이 마지막 일까요??? 제가 봐선 앞으로도 계속 님같은 피해자가

    계속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문제의 공업사 말고 다른 곳도 해당되겠지만요....
  • 레벨 소령 3 RUF 14.03.27 23:47 답글 신고
    어딜가든 블박 전원 끄는곳은 절대 가지말아야되여 그리고 왠만한 정비는 옆에서 지켜보는게좋은것 같구요
  • 레벨 중사 2 날개피고금방갈께 14.03.28 00:44 답글 신고
    뒤돌아서선 쒸팔줘팔하가며 뭐댈뻔했네 뭐네
    훤하네요.블박영상에서도 그르드만 전화끊고....ㅣ에효
  • 레벨 중사 2 날개피고금방갈께 14.03.28 00:45 답글 신고
    근데동영상은여기저기풀렸겠죵? 아마 페북 블랙박스 페이지에서도퍼갔을듯ㅋㅋ 퍼나르기대박이던데
  • 레벨 소위 3 시간미분 14.03.28 01:08 답글 신고
    이런 못된 짓은 응징을해서 본보기를 남기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 레벨 원사 3 왕마후라르테 14.03.28 01:13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추천
  • 레벨 원사 1 나중용 14.03.28 13:05 답글 신고
    분명 그런 열악한 환경과는 무관하게 좋고 바른 분도 계십니다만
    우리나라 정비소 여건은 열악하기 그지 없습니다 직영 포함
    적절한 대우와 근무 여건이 좋아져야 좋은 분들이 더 많이 일을 하게 될것입니다
    일은 힘들고 근무 여건은 열악하고 대우는 박봉이라 아무제한 없이 인력을 쓰게 됩니다
    범죄자에 초등학교도 안 나와도 됩니다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그러하여 직원 골라 뽑고 교육 현실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사장님 생각으로만 자르고 잔소리 하고 그러겟죠
    잔소리 하면 그만두거나 안 나오거나 일을 잘 못할거니까
    자르려고 해도 마땅한 직원 대안이 없어 어지간해서는 못 자릅니다
    현실이 이러하니 차주가 이런 사실을 알고 조심하고 대비하는 수밖에는 없다고 봅니다
  • 레벨 하사 1 오리가얼면 14.03.28 01:44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30대 초반 젊은 정비사였는데 비오는 밤에 밤새 어딜 돌아다녔는지 차 안을 온통 개판으로 만들어 놓았고 오디오 볼륨은 최고치로 해놓았더군요. 눈 뒤집혀 난리 쳐서 사업소장이 저 일하느곳으로 찾아와 사과하고 퇴사 시키기로 약속 받았는데 얼마 후 다시 갈일이 있어 가보니 그대로 있더군요.. 다시 소장한테 지 . 랄 했더니 곧 자르겠다고 했는데 또 어김... 두어달 후쯤 공장장하고 얘길하다 그 놈 얘기가 나왔는데.. 그놈 친구가 단독사고로 사고난걸 공장 정비차로 받을걸로 꾸며 보험 처리한게 들통나서 짤렸다 하더군요... 고로 한번 쓰레기는 영원한 쓰레기임!!... 개과 천선이 안됨!!!... 아무리 바뀐다해도 소각용 쓰레기에서 분리수거용 쓰레기 정도... 실수는 용서를해도 알고서 저지른 잘못은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는게 옳지 않을까요?...
  • 레벨 소장 혀늬아빠 14.03.28 03:53 답글 신고
    강추입니다. 진짜 독한 넘들은 사과하며 매달릴때 이미 상대방은 봐줄것이라는 확신이 있어서일 겁니다.. 가망이 없을땐 그러한 행동을 안하더라구요. 그냥 자포자기.. 욕하면서..

    마음 약해도 이런 케이스는 바로 정정 들어가야함. 제2, 제3의 피해자를 만들지 않을려면요.
  • 레벨 중령 2 포르코루쏘 14.03.28 08:22 답글 신고
    아~ 한국 사람들 너무 착함.
  • 레벨 중장 정글리안 14.03.28 10:09 답글 신고
    본인나름대로 해결이 잘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레벨 일병 김기사 14.03.28 10:38 답글 신고
    잘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레벨 원사 3 외관만케텁 14.03.28 11:14 답글 신고
    본인이 됬다하니...
    이제 뭐 됫쬬 뭐~
  • 레벨 병장 오중이 14.03.28 11:33 답글 신고
    그래서 현대 a/s 가면 블박부터 끄더라구요.
    제가 왜 끄냐고 하니깐 그게 원칙이랍니다.
    자기들 수리하는 모습이 담기면 뭐가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 레벨 상사 1 제이타이거 14.03.28 12:29 답글 신고
    .로그인하게만드시네 . ㅋㅋ 이런글 올라오길래 누가 물어뜯을려나하고 댓글봣는데 오늘은 엄청훈훈하네요 ㅋ이런댓글들 보면 .ㅋㅋ 한국이 아직 살아있다는걸 느낌 .. ㅋㅋ 진짜 정중하게사과하면 느껴지는법이죠 ^^

    다행이네요 ^^
  • 레벨 일병 아이씨씨 14.03.28 17:45 답글 신고
    글 작성자입니다..

    사실 글 후기 올리면서, 회원님들한테 욕먹을 각오하고 올렸는데 좋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일단, 이번 수리받으면서 도장불량이 있어서 찾아갔더니 사장님은 안계시고 다른 팀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라구요.사실 제가 더 불편해서 가서 말을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찾아갔거든요.. 도장불량에 대해서 시간조율해서 말끔히 다시 해주시겠다고 하시시니 괜히 제가 더 미안스러워 지더군요..
    이번일을 계기로 해서,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으리라 생각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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