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습니다.
200이라도 1차로 계속 달리면 안되는 겁니다.
100으로 계속 달린넘하고 똑같이 추월차로 위반하는 거지요..
거기에 과속까지 하는 거지요..
추월차로의 개념은 추월할때만 사용하면 되는 겁니다...
전 100으로 1차로 달리는 세퀴들보다 200으로 1차로만 달리는 세퀴들이 더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왜자꾸 1차선이 논란이 되는건지 ...
1차로 추종자들 그냥 정속주행해서
경광등차에 인계되바야 ㅎㄷㄷ 하면서 정신차리지 ....
예전에도 댓글단적있지만 규정속도 100인 고속도로 2차선에서 경찰차가 정속주행 하고있을떄
120~130으로 추월한다고 잡지 않습니다.
그리고 1차로를 추월차로로 쓰지 못할정도의 차가 많은 상황일때
1차로 흐름이 120~130 된다고해서 또 그걸 경찰들이 잡지 않죠
그놈에 과속과속 ... 그냥 뒤에 나보다 빠른차가오면 피해주면 되는것을 ...
200이라도 1차로 계속 달리면 안되는 겁니다.
100으로 계속 달린넘하고 똑같이 추월차로 위반하는 거지요..
거기에 과속까지 하는 거지요..
추월차로의 개념은 추월할때만 사용하면 되는 겁니다...
전 100으로 1차로 달리는 세퀴들보다 200으로 1차로만 달리는 세퀴들이 더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1차로 추종자들 그냥 정속주행해서
경광등차에 인계되바야 ㅎㄷㄷ 하면서 정신차리지 ....
예전에도 댓글단적있지만 규정속도 100인 고속도로 2차선에서 경찰차가 정속주행 하고있을떄
120~130으로 추월한다고 잡지 않습니다.
그리고 1차로를 추월차로로 쓰지 못할정도의 차가 많은 상황일때
1차로 흐름이 120~130 된다고해서 또 그걸 경찰들이 잡지 않죠
그놈에 과속과속 ... 그냥 뒤에 나보다 빠른차가오면 피해주면 되는것을 ...
100으로 가든 200으로 가든 300으로 가든
1차로에서 추월이 끝나면 하위차로로 변경하는게 답!
1차로 논쟁은 속도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1차로의 추월차로라는 특정에 대한 문제인데 자꾸 과속운운하니 논란이 생기는거죠.
뭐 결국 1차로가 복잡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죠 도로확장을 하던가 관련법규를 뜯어고치던가 해야죠
과속이나 정속은 둘째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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