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이라...
1종대형, 트레일러, 레커, 2종소형 학원에서 치시면
그 비용만 대략 150만원이 넘겠네요. ㅎㄷㄷ
부자시라면 학원에서 치시는게 좋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그 비용이 너무 아깝네요
전 바로 시험장 가서
대형은 4번만에
트레일러는 3번만에
레커는 1번만에 합격했습니다.
근데 2종소형은 계속 불합격...
몇 번 떨어진다 생각하고 그냥 시험장 바로 가서 치시는게 경제적, 시간적으로 나으실듯 합니다.
대형이랑 레커는 두세번만 떨어지면 거의 모든분들이 합격하고,
트레이러는 12번 떨어지는분도 봤는데 10번 이내면 거의 합격합니다.
2종소형은 한 타임에 20명 넘게 쳐도 한명 합격하거나 한명도 합격 못하더군요...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oo)^) 시험장에서 직접하자니 연습하는것도 힘들듯해서 편하게 연습실컷하고 자체시험 보려고요 비용은 조금 부담되지만서도 합격률이 높다하니 안정적인걸 택했내여 위 세가지 한번에 다 합격할경우 바로 중장비도 도전해볼까합니다 ㅎ 시간여유 있을때 왕창 따놀라구요
2종 소형은 자신이 기존에 타봤던 오토바이 스타일에 따라서 틀려지더군요...
기존에 아메리칸 스타일을 타셨던 분들은 cb스타일은 잘 못타시고...
cb스타일 타시던 분들은 아메리칸 스탕일을 잘 못타더라구요~ㅋ
면허시험장마다 오토바이 종류가 틀리니 이점만 잘 파악하면 될듯 싶네요~ㅋ
제친쿠도 퀵만 5년정도했는데 2종 소형에 떨어지더군요~ㅋㅋ
기존에 타던게 엑시브였는데 시험장에는 아메리칸 스타일이니깐 적응 못해서 탈락~ㅋ
학원은 한번에 못붙으면 운전감각이 상당이 떨어지는 분이실듯 합니다만...
길에 한번씩 광고를봐도 한번에 합격 이렇게 적혀있던걸로 기억나네요.
1종대형, 트레일러, 레커, 2종소형 학원에서 치시면
그 비용만 대략 150만원이 넘겠네요. ㅎㄷㄷ
부자시라면 학원에서 치시는게 좋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그 비용이 너무 아깝네요
전 바로 시험장 가서
대형은 4번만에
트레일러는 3번만에
레커는 1번만에 합격했습니다.
근데 2종소형은 계속 불합격...
몇 번 떨어진다 생각하고 그냥 시험장 바로 가서 치시는게 경제적, 시간적으로 나으실듯 합니다.
대형이랑 레커는 두세번만 떨어지면 거의 모든분들이 합격하고,
트레이러는 12번 떨어지는분도 봤는데 10번 이내면 거의 합격합니다.
2종소형은 한 타임에 20명 넘게 쳐도 한명 합격하거나 한명도 합격 못하더군요...ㅠㅠ
일주일동안 기숙사? 같은데 그냥 방에 지내면서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3가지 다 시간별로 해보고 시험봤어요....
일주일 정말.... 고생에 한방 합격요~.... 대형은.... 아슬아슬했음요.... 봐주는거 없던데요,...ㅠㅠ
기존에 아메리칸 스타일을 타셨던 분들은 cb스타일은 잘 못타시고...
cb스타일 타시던 분들은 아메리칸 스탕일을 잘 못타더라구요~ㅋ
면허시험장마다 오토바이 종류가 틀리니 이점만 잘 파악하면 될듯 싶네요~ㅋ
제친쿠도 퀵만 5년정도했는데 2종 소형에 떨어지더군요~ㅋㅋ
기존에 타던게 엑시브였는데 시험장에는 아메리칸 스타일이니깐 적응 못해서 탈락~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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