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내용설명을 간략하게 드리자면
골목길 4거리쯤에 보시면 우측방향에 화물차가 보일겁니다.
화물차로 인하여 시야 확보가 되질 않아 영상으로 보시다시피 서행중이였습니다.
20km~30km 였습니다.
그런데 오토바이가 조수석 휀다쪽을 부딪히면서 사고가 나게 되었습니다.
이런경우 과실은 어느쪽이 더 발생될까요 ..
우선내용설명을 간략하게 드리자면
골목길 4거리쯤에 보시면 우측방향에 화물차가 보일겁니다.
화물차로 인하여 시야 확보가 되질 않아 영상으로 보시다시피 서행중이였습니다.
20km~30km 였습니다.
그런데 오토바이가 조수석 휀다쪽을 부딪히면서 사고가 나게 되었습니다.
이런경우 과실은 어느쪽이 더 발생될까요 ..
8:2 ~ 7:3 예상해 봅니다.
서행및 좌우 살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런 상황에서 애라도 튀 나온다면 서행이더라도 칠 수밖에 없죠.
오토바이는 서행은 물로 좌우 살피 지도 않았으니 만약 자동차대자동차였으면 100%였겠지만,
오토바이라 1정도 과실 먹을것 같네요...
9:1 예상해 봅니다.
보험사야 5:5,6:4 드립을 치겠지만...
오토바이가 더 과속한 것으로 보이니 블박님 3: 오토바이7 정도로 보입니다.
그러나, 우측에 큰 트럭이 불법으로 교차로 지정에 주차한 것이 원인 제공이 되므로
블박님, 오토바이가 트럭운전자에게 10~20% 구상권 청구를 할 수도 있어 보이구요.
정지해서 좌우만 살피셨어도 사고안날수있었을텐데...
어느 한쪽의 선진입이면 7대3입니다.
양쪽 다 일시정지 하지 않고 가네요. 제 개인입장에선 이런 사고는 전혀 이해가되지 않아요. 주거지 골목길에선 10~20 서행 및 교차로에선 완전 정지 하는터라 달리는 상대방에도 불구하고 사고 피한적이 많습니다.
서행과 일시정지...이런 것은 좌우 상황판단을 해서
안전하게 지나가기위한 방법들이죠...
좌우 확인을 제대로 하지 못한 이런 퍼포먼스는 의미가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의 엄청난 과속같은 경우를 제외하고 ...
이사고 과실이 중요한게아니고 1이라도 잡히면 글쓴이님은 무조껀손해에요 오토바이 사고 9:1의미없음
서울시님말씀대로라면 골목40키로 달리다가 급브렉시전하면 순간20키로정도로 줄어드는데 저런충격음이난다구요?
정신나간소리좀하지마세요^^오도방구좀타보시고 애기하시구요 마운틴 다운힐좀하고오셔서 오토바이타보셨다고
말씀하시길요^^
보험사는 5:5 하자고 할꺼같네요. 기본 5:5에서 오토바이 약자로 10%, 우측진행 10% 해서 7:3으로 블박차량이 가해자가 될꺼 같지만
우측측면 접촉이라 선진입 인정된다면 6:4로 가해자 될듯합니다.
트럭으로 인해서 시야가 안보이면 더 서행을 했어야 합니다.
트럭은 흰색 주차선안에 정차중이라서 과실같은거 물릴수도 없을듯 보이네요
딴지는 아니고 위에 분들 오토바이는 보이지도 않는데 과속인지 어떻게 아시나요?
다들 블박 영상의 차량과 오토바이처럼 그냥 바로 진입하시나요??
이런거 보면 러시안 룰렛같음...
누가 똑같이 좌우확인도 안하고 그대로 달려오면 박는거구
아무도 없으면 그냥 통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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