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구 안에 볼트랑 주유구 라인 잘 안보인다고
녹나는 싸구려 고철로 만드는 회사 반성합시다.
사소한 주유구지만 주유구 여닫는 감성이 제조사마다 다릅니다 ㅋ 농담아님
주유구 하나를 보더라도 대충 만들었구나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썼구나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ps 여름엔 왠만하면 주유시 시동 끄는것이 매너입니다.ㅋ
주유구 안에 볼트랑 주유구 라인 잘 안보인다고
녹나는 싸구려 고철로 만드는 회사 반성합시다.
사소한 주유구지만 주유구 여닫는 감성이 제조사마다 다릅니다 ㅋ 농담아님
주유구 하나를 보더라도 대충 만들었구나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썼구나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ps 여름엔 왠만하면 주유시 시동 끄는것이 매너입니다.ㅋ
- 칸트.
나참 폭스바겐은 엔진.터빈 금땡이로 만든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디젤 엔진 특성상 예열 후열이 필요하긴 하나 너무 오바하시네요
아픔을 미연에방지하는 의례적이아닌 필수적행동이습관화되야 하겠습니다 작성자님의
좋은지적입니다 추천
표면에 미세한 녹이 발생해도 더번지지는 않는걸로알고있구요 기능상의문제는 없지않나 싶습니다
물론 미세한 부분이라도 차량의 녹발생에 대해선 절대 가볍게 볼순 없겠네요..
그건 알고 계신지요..?^^;;
차에서 열이 얼마나 올라오는지...
터보차? ㅋㅋㅋ 꼴값들은 하고사시는지...
주유할때 절대로 시동끄지말라는 메뉴얼달린 터보차라면 절대 사지말기를...
무슨 서킷만 다니는 선수들이신가 ㅋㅋ
고급유세팅? ㅋㅋ 그냥 웃지요. 생에 첫 텁차한번 타봤나보네 ㅋㅋㅋㅋ
주유소가믄 주유원들 수고많다 한마디나 해주면서 살아라. 세팅같은소린 식당 예약손님 상차릴때나 쓰고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