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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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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족청천 14.07.29 10:39 답글 신고
    저번에 글 봤었는데 잘처리하셨네요.
    무리한 요구를 하는 분도 가끔 있지만 쭉쭉이님은 정말 억울한 케이스지요...
    또한가지 요구하실거는 할인할증등급은 원래대로 해놔라고 꼭 요구하세요...
    예를 들어 갱신일이 7월28일인데 해지된날짜가 7월31일이고 해지로 인해 다시복구한 날짜가 8월10일이면 내년 8월10일이 갱신일이 되버립니다.쭉쭉이님의 원래 갱신일이 7월28일이니 열흘 손해 보시잖아요.
    님의 과실이 없으니 할인할증등급 날짜도 손해보지않게 해달라고 하세요...
    이런일이야말로 소비자가 꼭 챙겨야할 보이지않는 권리입니다.
  • 레벨 상사 1 자작나무 14.07.29 10:40 답글 신고
    금감원에 민원접수까지 하셨어요? 해지처리업무 잘못해 돈이 입금된거..그냥 돌려주면 되는건데..
    직원이 퉁명하게 전화했다고 민원접수까지 하시다니... 추천까지 드리기는 좀 그렇네요. 그래도 고생하셨어요.

    그전 글 답글에는 해지가 그냥 일방적으로 안된다는 글도 올려드렸지만
    이번글중에 눈의 띄는거는
    "그리고 벌률공단센타에도 문의해보니 통장에 보험료 입금된거 다시 돌려 줄필요 없다고 그러더군요.."

    이거 어디가셔서 당당하게 주장하지 마세요.. 본인통장에 본인돈이 아닌게 들어왔는데..사용하면.
    횡령죄입니다. 이런이야기는 사례가 많으니 ..찾기쉬울거에요.
    법률공단에서 그렇게 상담해줬다하면..제가보기엔 법률지식이 부족하신분이 통화를 하다보니..해당내용을
    좀 오해하신겁니다. 그냥 상식선에서 생각하시면 되요...자기 돈 아니면 돌려주는게 법이거든요.
  • 레벨 병장 쭉쭉이 14.07.29 10:49 답글 신고
    글을 수정해야 겠네요..
    돌려 줄필요 없는거는 맞는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법적으로 잘못입금한 당사자가 은행으로 반환청구를 했을경우입니다..
    반환 청구가 되지 않는한 제가 직접 그돈을 돌려 줄 필요는 없다는것입니다..
    그리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용해도 문제는 없구요..
  • 레벨 상사 3 축구쟁이 14.07.29 10:48 답글 신고
    본인 돈이 아닌 건가요? 본인의 보험이 해지되면서 본인 통장으로 보험 가입하면서 냈던 돈이
    '환불'의 형식으로 입금된 것이니 본인 돈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법이란 게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다 보니 제 생각과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의아하네요.
  • 레벨 상사 1 자작나무 14.07.29 11:09 신고
    @축구쟁이 본인돈이 아니거든요.... 왜냐면 계약을 해지한게 아니라서..
    계약해지는 쌍방의 합의에 의한거지..일방적인 입금으로 해지가 된게아니고..그냥 업무실수한거에요.

    계약은 입금되든말든 보험회사가 해지처리하든말든...법적으로 계속 유지되고 있는상태입니다.
    글쓰신분이 계약해지에 동의한적이 없거든요.
    (추가적으로. 업무처리 잘못해 입금된거 아는거하고 해지동의하고는 완전히 다른 별개의 문제입니다.)
  • 레벨 상사 3 축구쟁이 14.07.29 11:17 답글 신고
    아~ 그렇게 되는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 레벨 원사 3 B0LT 14.07.29 13:15 답글 신고
    저 경우는 보험사에서 보험해지해서 고객돈을 고객본인통장에 본인돈이 환급되어 들어온건데 무슨 상관이;;;
  • 레벨 상사 1 자작나무 14.07.29 17:31 신고
    @B0LT "보험해지해서" 본인쓰신글중에서..보험해지해서 라는 의미가 정확하게 틀린겁니다.
    보험회사 자체업무처리(업무착오)로 전산적으로 해지처리했다고 보험해지가 안되는겁니다.
    계약이란게 그렇게 일방적으로 진행되는게아님.
    위에댓글 다시 읽어보시면 계약해지는 쌍방의 합!의! 에 의해서만 정확하게 해지가 되는겁니다.
    보험회사혼자 해지할수없어요..돈을 몇억을 통장에 입금한들.... 본인이 동의안하면 해지안됩니다....
    물론 몇억주면서 해지하자고 하면 모두들 동의하겠지만..
  • 레벨 중사 3 엠디텁 14.07.29 17:29 답글 신고
    나라도 저렇게 다 했을것같구만ㅋㅋㅋㅋ
    얼마나퉁명스러웟을지
    본인은얼마나짜증낫을지도모르면서
    뭘 이런거가지고 민원접수까지하니마니 말끄냅니까?
    통쾌하기만하구만ㅡㅡ
  • 레벨 중사 2 밥은묵고댕기냐 14.07.29 11:00 답글 신고
    일목요연 기승전결
    여러가지 사실과 법률적인것까지 잘 적어주셔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중사 1 babojoro 14.07.29 11:13 답글 신고
    진상의 승리
  • 레벨 원사 3 VV삼공이 14.07.29 11:30 답글 신고
    이전 글도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왜 진상의 승리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저는 당연한 고객의 권리를 주장했지만, 묵살당하고 다방면으로 직접 고생해서 얻어낸 결과라고 생각하는데요.
  • 레벨 대위 1 절망청년 14.07.30 07:42 답글 신고
    꼭 엄팀장 같은 여성 만나서 행복하게 사세요.
  • 레벨 중장 데모크라시 14.07.29 11:36 답글 신고
    고객의 편은 금감원 밖에 없는것인가
  • 레벨 대위 3 거중구형이거장난이너무심한거아니요 14.07.29 16:07 답글 신고
    어디가서 이런사람 상대하게될까봐 무섭다 ㄷ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29 16:12 답글 신고
    이젠 결과를 올려줘도 난리네... 뭐만 하면 이제는 진상이 되는군..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4.07.29 16:16 답글 신고
    잘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ㅎㅎ
  • 레벨 중령 1 얌삐 14.07.29 16:24 답글 신고
    흥국이유다이렉트...

    절대 넣지 말아야지
  • 레벨 상사 3 RPM2200 14.07.29 16:56 답글 신고
    우와 그래서 결론은 내통장에 들어온 돈은 결국 보험사 직원이 실수했으니 안주고 보험만 들겠단거네요??
    제가 알고 있는내용이 틀린겁니까?
  • 레벨 준장 밥은먹고다녀요 14.07.29 19:00 답글 신고
    이제 보험도 다시 원상 복귀 되었으니 기분은 더럽지만 제가 에초에 말한대로 입금된 보험료는 다시 입금시키기로 하였습니다..

    한글 몰라요??
  • 레벨 원사 3 Sy커피한잔 14.07.29 20:46 답글 신고
    눈이 삐었나..
  • 레벨 원사 3 노배이 14.07.29 21:02 답글 신고
    네 틀린겁니다.글 정독하고댓글다세요.
  • 레벨 소장 혀늬아빠 14.07.30 01:45 답글 신고
    난독증이 별건가.. 글을 제대로 읽지 않고 댓글다면 난독증 소리 듣게 되는겨..
  • 레벨 하사 1 돌잔치앤가반나 14.07.30 16:1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VGTR 14.07.29 17:02 답글 신고
    흥국은 빠이
  • 레벨 병장 JnnnAn 14.07.29 17:16 답글 신고
    그냥 좋게 좋게 아 그렇습니까? 돈입금하고 다시 가입 복구하시고 다음부턴 실수하지않게 직원 교육바랍니다..라고 한마디면 끝날것을... 꼭 저래 소비자라느니 고객이라느니.. 들먹이며 니들이 터무니없는 실수를 해서 내가 큰 봉변받았을뻔 하지 않았냐 라고 진상을 부려서 보상을 받아내려고 해야만할까요?
    본인도 모르게 보험이 해지된 상태로 사고가 나서 피해가 발생했을땐 당연히 사측의 과실을 절대적으로 물어야겠지만 그것도 아니고 피해라곤 그냥 계좌이체 한번 더 하는거 뿐인데 그게 그렇게 개인적으로 피해받는 일이라고 생각하시는지..
    제 주관적으로 봐선 좀 피곤하게 사시는거 같네요..
  • 레벨 원사 2 켓츠아이 14.07.29 19:48 답글 신고
    대충 사는것보단 좋아보이는데요?
  • 레벨 일병 엘죠 14.07.29 20:08 답글 신고
    보험회사서 일하는거 처럼 보이네 ㅋ
  • 레벨 중령 3 메르새됐어벤츠 14.07.29 20:37 답글 신고
    말 한마디로 천냥 빚 갚는다죠? 저렇게 직원이 말한마디 잘못하면 쿨하지않는 소비자는 할 수있는 방법 다 해볼겁니다. 그게 현명한소비자이구요..저경우도 금감원에 민원제기하니 저렇게 처리해주는것이지요...한국기업들....저게 기업마인드 입니다. 그리고 금감원은 이런분쟁을 해결해주는 곳이니 힘없는 소비자가 이용하면 좋습니다!
  • 레벨 대위 1 절망청년 14.07.30 07:45 답글 신고
    그 전 과정은 다 빼고 급 성인군자가 되서 일처리...ㅋ
  • 레벨 대위 3 뽀르쉐이 14.07.29 17:35 답글 신고
    삼성, 현대면 틀리다구요?? ㅋㅋ 그건 아닐겁니다. 기업은 일단 즤들 뱃속으로 들어간 돈은 토해내는 과정도 복잡하고 결제 라인도 그렇구요.. 더들어온 돈 있으면, 안 받아간 돈 그냥 꿍하게 입 닫고 있는게 기업의 짓거리 입니다
  • 레벨 중사 1 포스블레이드 14.07.29 17:57 답글 신고
    여기지들일아니라고 진상이니머니떠들어되는구먼 ㅋㅋㅋㅋ
  • 레벨 병장 노블엔쵸 14.07.29 17:58 답글 신고
    잘 해결되었고 어느 정도는 화도 풀리신거 같아 다행이네요
  • 레벨 중위 2 캠핑과드라이빙 14.07.29 18:27 답글 신고
    고생하셨네요ㅎㅎ ㅊㅊ
  • 레벨 이등병 쨍하고 14.07.29 18:56 답글 신고
    꾹 추천~~~~
  • 레벨 이등병 고메이 14.07.29 19:03 답글 신고
    20만원은 벌었네요~ 성공하셨네요
  • 레벨 중령 2 란돌살앙 14.07.29 20:04 답글 신고
    후기 안올려도 그만인 분인데....
    댓글들 .......
  • 레벨 하사 3 곧휴가다 14.07.29 20:46 답글 신고
    아 참 이걸또 후기라고 대단하다....최초글에도 나왔겠지만 진짜 찌질하네요 남자면 나가뒈지라
  • 레벨 훈련병 gagabic 14.07.29 21:17 답글 신고
    1999년 보배가입후 세번째 춧!!^^
  • 레벨 상사 3 치킨맨 14.07.29 22:13 답글 신고
    고생은 하셨네요.. 초기에 저같으면 위험하게 보험안들고 하지않고 입금해주고 보험다시 계약 했겠네요

    삼성 현대라고 다를 줄 아십니까... 상담원 따라 직원따라 응대 방법이 틀린거겠죠

    한편으로는 글쓴이님도 쫌 그렇다는 생각이드네요
  • 레벨 하사 2 음악의신 14.07.29 22:14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이건 소비자를 물로 보는 기업행위입니다. 정당하게 행동했고, 잘 하신 겁니다. 우리나라 소비자가 왜 기업한테 당하고만 사는지 댓글 보니 알 것 같네요ㅋㅋ
  • 레벨 상병 친퀘를꿈꾸며 14.07.29 22:22 답글 신고
    진상이라는 사람들은 같은케이스로 당해보면 그런소리 안할텐데..
    본인도 모르게 해지된 기간에 만약 사고가 났더라면 보험사에서 보험처리 해줬을까요?
    본인 일이 아니라고 생각없이 댓글달지는 맙시다.
  • 레벨 상사 1 역기든그녀 14.07.29 22:39 답글 신고
    잘처리 되셔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그 또라이 여자 팀장한테는 꼬고 사과 받아내세요^^
  • 레벨 하사 3 별의미소 14.07.29 22:47 답글 신고
    처음부터 정중히 사과하고, 잘못된거 돌렸으면 글쓴님이 민원 안 넣었을건데 지들이 잘못하고도 싸가지 없게 나오니
  • 레벨 대위 1 중구야물좀다오 14.07.29 23:11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병장 보배03학번 14.07.30 00:16 답글 신고
    전라도와 무슨 상관이죠?.
  • 레벨 상사 1 자작나무 14.07.30 07:43 답글 신고
    암적인존재 사회쓰레기
  • 레벨 하사 2 shindongil 14.07.30 00:01 답글 신고
    님같을분이많았음좋겠네요..
    저처럼호갱님이없어지는그날까지..
  • 레벨 대령 3 얄짤 14.07.30 00:14 답글 신고
    이 전 글 보고 도대체가 말도 안돼는 해지 이유이던데...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레벨 중사 3 띰플 14.07.30 00:20 답글 신고
    자기 밥그릇은 챙길줄 아는 사람이 되야죠.
  • 레벨 병장 보배03학번 14.07.30 00:21 답글 신고
    일단 잘해결되어 다행이네요.그리고 위에 난독증 환자 많네요
  • 레벨 일병 쪼고롱 14.07.30 01:28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기본의 중요성이 느껴지네요. 추천합니다
  • 레벨 원사 3 겐스빌 14.07.30 02:03 답글 신고
    짧은평

    이건 그냥
    양쪽모두
    무지로 인한 촌극이다...
  • 레벨 일병 Hamster 14.07.30 02:09 답글 신고
    보험사 실드치시는분이나 피해자분이 잘못햇다 이야기하시는분?
    역지사지로 생각해보세요
    보험사측에서 죄송합니다 먼저 사측의 실수로 해지된 보험은 다시 원상복귀 하고 보험금을 요청하는게 순서아닌가요?
    고객이 보험사를 모셔야되나요? 더군다나 고객측 실수도아닌데? 도저히 제 생각으론 이해가 가지않는 논리네요

    비유하자면 어디 식당가서 밥주문 햇는데 실수로 안만들고잇다가 이야기하니 밥은 먼저 못주겟고 돈부터 주면 밥해주겟다는데 실드치시는분들은 예알겟습니다 돈드리겟습니다 밥좀주세요 하라고 하는거랑 틀린게 뭡니까?

    제생각으론 보험사 직원이아닌이상 이런마인드를 가진다는게 도저히 이해가안가는데...제가 삐뚤어진건가요?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4.07.30 03:41 답글 신고
    해결잘되서 다행입니다,,,,,,
  • 레벨 중사 2 전자파 14.07.30 07:24 답글 신고
    헐, 저 흥국이유다렉트 자동차보험이랑 운전자보험 가입해놨는데; 찜찜하군요
  • 레벨 중위 2 키르히야이스 14.07.30 07:33 답글 신고
    원만하게 해결되서 일단 다행이네요 그리고 님이 애써주셔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카가 14.07.30 08:40 답글 신고
    저도 흥국은 아니지만 다른 보험사로부터 같은일을 당했었죠...

    보험 재가입 및 교통비까지 받았습니다..
  • 레벨 소위 3 훈민가은 14.07.30 09:32 답글 신고
    그래도 잘 처리하셔서 다행입니다 ^^
  • 레벨 일병 비상대피하세요 14.07.30 09:39 답글 신고
    ㅊ ㅊ ㅊ
  • 레벨 중위 3 메히꼬 14.07.30 09:50 답글 신고
    잘 해결되셨으니 다행입니다~
  • 레벨 상병 열심히착하게살면복이 14.07.30 10:00 답글 신고
    요즘은 무조건 알아야 안당하는 세상입니다.

    잘하셨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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