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일보고 오는 중 또 목격한 택시 대 오토바이 사고
사당역 고가 사거리 남태령에서 이수역방향에서 진행하던 택시의 무식한 유턴이 불러온 상황
택시엔 승객분들도 계셨는데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기사님은 연세가 있어 보이셨고 나와보실 생각을 못하시는 건지 안하시는 건지...
사고 나면 서로에게 힘드니 회원님들 모두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약 20초 경
점심시간 일보고 오는 중 또 목격한 택시 대 오토바이 사고
사당역 고가 사거리 남태령에서 이수역방향에서 진행하던 택시의 무식한 유턴이 불러온 상황
택시엔 승객분들도 계셨는데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기사님은 연세가 있어 보이셨고 나와보실 생각을 못하시는 건지 안하시는 건지...
사고 나면 서로에게 힘드니 회원님들 모두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약 20초 경
그나저나 영업용 택시는 개인택시 포함 65세 이후에는 영업용으로는 운전 못하게해야 합니다.
승객운송차량의 경우 연령제한이 필요하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택시는 좌회전 보행자 신호시 유턴인데 좌회전하셔서 들어간거 보면 신호위반이네요
그런데 블랙박스 손좀 보셔야겠어요... 초첨이 엉뚱한데 가있네요
꼭 미니어쳐모드로 찍은듯 한...
오토바이 뒷자석 타신분 몸이 떠서 다리가 걸쳐진건가;
사고시 뒷좌석 동승자는 딱히 날라가거나 하진 않고, 충격으로 떨어지면서 오토바이와 택시 사이에 끼어있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