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진 않지만 앞으로 이 제품에 대한 파장은 꽤 되리라 봅니다. 이제 제조사가 주장할 수 있는 근거는 거의 없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사는 이 기록장치가 신뢰성이 없고, 급발진 유무를 직접적으로 정확하게 판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는 것을 스스로 먼저 증명해야 하는 입장에 섰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대 기업의 싸움에서 기업간 싸움 양상이 더해짐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향후 관련 여러 전문기관에서 이 장치가 급발진 여부를 판단하는 장치로 충분한 객관성을 인정하고, 먼저 급발진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 제조사가 급발진 발생 시 보상 대비 매출신장이 더 크다고 예상하여 선도적으로 의무 장착을 들고 나올 가능성은 없는가 하는 점이 최대 관심거리이고 분수령이 될 거라 봅니다.
순정품으로 바꾸니 재현이 안되더라
고로 고객님 과실
바꾸어 이야기하면 급발진 사고가 확실하게 있다는 반증이 되네요
흉기는 언제 인정해 줄런지...
업체마인드가 바뀌지 않는한...
그마이 많은 사례보고도 모르오....
"급발진은 세계 어디에서도 원인이 규명된 바 없으며~~~"라는 것으로
이는 현기차 홍보부장이 급발진 관련해 한 TV 방송에서 인터뷰 한 내용입니다.
블박,사제매립네비 달았다고 꼬투리 잡는애들인데...
조공도 바쳤겠다 당분간 건들수있는곳도 없겠다
뻔합니다...
향후 관련 여러 전문기관에서 이 장치가 급발진 여부를 판단하는 장치로 충분한 객관성을 인정하고, 먼저 급발진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 제조사가 급발진 발생 시 보상 대비 매출신장이 더 크다고 예상하여 선도적으로 의무 장착을 들고 나올 가능성은 없는가 하는 점이 최대 관심거리이고 분수령이 될 거라 봅니다.
자동차회사에서 저런 전자장치를 달았다고 전자기계이상을 일으킬수 있다고 주장한다면
자동차에 있는 전자장치로 인해서도 급발진이 발생할수 있다는걸 인정하는셈
그럼 아마 대박날꺼임~! 태양열로 하니까 절대 한마디도 할 수 가 없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악셀 신호 브레이크 신호 다 전자식으로 입력받아서 데이터 전송 되는데
실질적으로 전자 악셀 브레이크 신호 들어와도 수신쪽 칩에서 받아드리질 못하면 브레이크 발아도 안발았다고 뜰거같은데.
그냥 카메라 설치하는게 빼도박도 못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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