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초보 친구가 있는데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서
양쪽 보험사를 불러 보험처리 하기로 하고 과실비율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늘 상대쪽 차량이 대인도 접수하겠다고 나왔다고 하는데 친구는 하나도 안다쳤다고 하는데..
마디모나 맞 대인 하는게 맞을꺼라 생각이 되고, 지금 블랙박스를 보고 나니 블박차가 가해자인것 같긴 한데. 상대차주도 과실이 꽤 잡힐꺼 같기도 한데
고수님들 의견좀 여쭙고 싶습니다.
운전 초보 친구가 있는데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서
양쪽 보험사를 불러 보험처리 하기로 하고 과실비율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늘 상대쪽 차량이 대인도 접수하겠다고 나왔다고 하는데 친구는 하나도 안다쳤다고 하는데..
마디모나 맞 대인 하는게 맞을꺼라 생각이 되고, 지금 블랙박스를 보고 나니 블박차가 가해자인것 같긴 한데. 상대차주도 과실이 꽤 잡힐꺼 같기도 한데
고수님들 의견좀 여쭙고 싶습니다.
블박차 100은 아닌것 같고요.
제 생각은 블박차가 6정도 아닌가 생각합니다......영상 잘보면 상대차도 차선을 넘고 있거던요.
왜냐하면 상대차량이 차선을 조금 넘어왔거던요.
그리고 대인접수는 못해준다고 하세요.
승합차의 뒤를 박았는데 뭔 대인접수에요.
제일 중요한 시점에서.. 충돌때는 그카의 위치는 정상 차로.. 고의 위협도없어써고.. 특이사항도없었는데
블박이 뜬금없이 넘어와서 치는거라고 봐야죠..
따라서 부딪힐 무렵에 승합차 뒷바퀴는 차선위에 있을 가능성이 상당히 맞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블박차의 일방적인 과실로 전 보지 않습니다.
상대 카니발은 제차선 들어갔는대 본인 차선을 못지켜서 들이 받네요...상대방 보다가 본인차선을 안보고 당황하다가 충돌한 케이스네요..... 초보운전 같아요.....과실은80-100% 블박차량이 나오겠네요.. 충돌시점에 몇번을 멈춰봐도 카니발은 제차선 들어가 있어요...
그러나 접촉순간에는 앞바퀴는 자기차로안으로 완전히 들어간것같은데,,,뒷바퀴는 아마조금 물고있었을듯,,,,
카니발이 차선을 순간 물었다 회복하는 순간이긴한데,,,,
카니발이 차선을 순간이나마 문것이 이유가 되어 사고가 난것인가 아니냐가 중요하죠,,,
제가보기엔 그냥 블박운전자가 운전미숙으로,,,
완만한 커브가 계속되다가 순간 커브가 심해지는데,,,
초보운전자들 전형적인 상황이,,,
커브가 심해지면.핸들을.더 돌려야하는데 그냥 어?어?어?만 하는,,,딱 그상황인듯,,,
차선물었다고 해도 과실 많아봐야 2나 받을듯,,,
(솔직히 그냥 100%하는게 딱 좋아보이는데 대인이 분위기 확 깨긴 하네요 ㄷㄷ)
솔직히 사고가 차선을 .물어서 난게 아니잖아요
커브각변화에 대항하지못한 핸들조향실수,,즉,그냥 운전미숙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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