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이 보증기간 종료일이었습니다.
9월 25일 핸들에 이상증상이 있는걸 느끼고 서비스접수(대전서비스센터)
10월 7일 대전서비스센터 입고
엔지니어분이 이게 무상서비스 마지막이니 차를 맡겨놓구 가시면
저희가 핸들 외에 다른것도 봐주겟다고 함~
생각해보니 이제 고장나면 돈들어 가는구나~하는 생각에 알앗다고 함~
동급 차량으로 렌트를 해줘서 타고 집에 옴
10월 9일날 차량 찾으러 감~
헐~차량 인도 해주시는 분이 종이 두장을 가지고 옴~
모두 교체한 부품이라고 함~
엔진에 카본이 많이 쌓인거 같다고 카본청소 미미교체/유리창에서 소리난다고 업다운모듈교체/
핸들 MDPS교체/ 뒷쪽 스피커에서 소릴난다고 상판교체/ 양쪽 백미러 교체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출고후 업글 한번도 안함ㅜㅜ)
무릎에어백에서 소리난다고 교체 타이어 위치교환 등등
타고오는데 잡소리도 많이 줄어들고 완전 만족합니다.
직영점 서비스는 처음 받아보는데
원래 이렇게 서비스가 좋은가요? 정말 말하지 않은 부분도 모두 알아서 고쳐놨더라구요~
엔지니어분을 잘만난건지~현대서비스가 일케 좋은건지~
완전 좋았습니다.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현대차타면 좋을듯요~~
그러니까 고장난거 아니잖아요~그래서 그냥 온 기억이 잇네요~ㅠㅠ
엔지니어가 먼저 봐준다고 했다고???소리치면서,,,,,ㅋㅋ
만족스럽더라구요~
쉐보래 탈때도 동내 쉐보래 현대도 동내 파란손 만 이용하다 큰데가니까 신세계네요~
모든게 무료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현대에서 전화오면
잘 부탁한다고 상당히 신경 쓰던데요
마트의 대기업 카센터와는 천지 차이 입니다
오일 갈아주면서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알아서 교체해 주고 하체 점검 해주고 브레이크 패드가 없어서 다음날 가서 무료로 교환하고 상당히 비싸다고 보증기간 전에 한번 교환하러 오라고 그때도 무료로 앞뒤 전부 교환해 주겟답니다
이러는데 어떻게 나쁜 점수를 주겟습니까
오늘은 변속기 주변에 기스가 나있길레 문의했더니 낼은 토요일이라
월요일이나 화요일 부속이 온다고 무료로 교환해 줄테니 전화 준답니다
시트도 까지면 가죽 교환해 준다고 보증기간 내에 언제든 오라고 하더군요
근데 사장은 본체만체 하여 그냥 그렇습니다
나이가 많은건 알겟는데 고객에게 인사 한마디 하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르노삼성도 서비스가 좋은 편입니다
르노삼성에서 지인이 일하는데 고객이 서비스 이용하면 회사에서 전화하여 체크 합니다
점수가 낮아 쌓이면 사장은 멀리까지 가서 고객응대 교육 받아야 합니다
거기도 사장이 점수 다 깍아먹는다고 지인이 말하더군요
암튼 회사에서 직원이 자주 방문하여 점검도 하고 상당히 간섭하여 피곤하다고 토로합니다
메뉴얼이 있답니다
고객이 방문하면 사무실 문을 박차고 나가 사장이하 전부 고객에게 깍듯이 허리숙여 인사하고 고객이 나갈경우 차를 나가기 좋게 대고 허리숙여 정중히 인사합니다 수리내용 비용 미리 상세히 설명하는건 기본이구요
저도 몇번 놀러가서 보았는데 서비스 받을만 하더군요
르노삼성이 현대보다 서비스는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직영은 한번도 방문한적 없습니다 동네 카센터 아는 사람이 많고 귀찮아서
근데 타이어는 자기네가 점검해도 맘대로 바꾸어줄수 없다함
다시 에이에스하고 시운전 나갔는데 시운전하는놈이 정상이다 개드립침
개빡침 졸라 싸워도 들은체도안하길레 조금 직첵있어보이는 사람앞에서 썅욕 날려줌
간신이 타이어 교체하기로함 ...
어느날 업그레이드 하라고 문자옴
오자마자 입고함 ......ecu 업그레이드함.. 좋은건줄알았음
그런데 업그레이드 하고부터 차가 안나감...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스포티지하고 투싼하고 질소한화물인가 때문에
업그레이드 하면서 엔진출력다운됨..
졸 열받아서 원상복구 요구하였으나 원상복구는 없다 개드립침
다시 좀있어보이는 사람 에게 썅욕시전하고 원상복구 다짐 받았는데 지금까지 연락없음... 개?이들....
정말 죽여버리고 싶음...
부품엄다 다시와라 다시가면 내역이없다 진짜 환장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