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주차 시켜놨는데 딴차가 와서 때려받아
센터 맡기고 대차 했는데 크루즈가 없어서 K5로 대차 했음.
현기차는 10여년전에 아부지 차 몰아보고는 첨이였는데
어떻게 중형차가 준준형차보다 더 불안한지...
망할 MDPS 어떻게 혁신적으로 개선을 하거나 다른 시스템 얹지 않는 이상은
현기 살 맘 없을듯.
중형인데도 조향장치가 이상한지 내 맘대로 운전이 안되
불안해서 80이상 속도 올리기가 힘들었다능;
현대차 협력업체 1-2차 를 일해보 경험잇는 저로써는, 현기가 타격입으면 이하 중소 협력업체들도 피를 보는게 안타깝긴하지만, 어떻게 생각해보면 현대차가 잘못된 독과점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점도 오히려 불안요소라고 생각했어요. 점유율이 더 올라갈수는없고, 반드시 떨어질꺼라고 당시에 회사 사장들도 예측을 해서 현대차에만 납품하는게 아니라 수출을 시도해서 지금은 제가 일했던 회사들은 현대차 70% 수출 30%비율까지 맞춰서 살아남을 방법을 모색하고있더군요. 웃긴점은 현대차납품하는것보다 수출하는게 순이익이 훨씬 크더군요. 그만큼 현대차는 엄청난 갑의행세를 했었어요. 그놈의 원가절감.. 매년 발생하는 해외 마케팅비용 및 보너스가 많은 현대차 직원 및 노조 인건비 조금만 빼서 도와주면 협력업체 품질이 더향상될거같은데, 협력업체들은 하루벌어먹기 바쁘니까 내수용품질은 떨어질수밖에없더라구요. 현대차노조도 조금만 양보하면 상생할수있는데 절대 양보없는 남한산성같은 인간들이라 그들도 밑에 기업의 직원들처럼 힘든점을 느껴봐야 해요. 상식적으로 보면 30프로대가 정상인듯합니다.
센터 맡기고 대차 했는데 크루즈가 없어서 K5로 대차 했음.
현기차는 10여년전에 아부지 차 몰아보고는 첨이였는데
어떻게 중형차가 준준형차보다 더 불안한지...
망할 MDPS 어떻게 혁신적으로 개선을 하거나 다른 시스템 얹지 않는 이상은
현기 살 맘 없을듯.
중형인데도 조향장치가 이상한지 내 맘대로 운전이 안되
불안해서 80이상 속도 올리기가 힘들었다능;
크루즈도 문제많지만 불만쪽에가깝고.현기차는 불안하죠.위협적이고. 쉐빠는아니지만 현기가 너무 못미더워요.
돈있음 외제차가답인듯
대우차는 지엠 인수후 방청작업[일부차종]해 부식이 현기차보다 적다고합니다
이제부터 현기에서 하차합니다
하체 부식으로 바퀴가 통채로 주저앉은 차를 한두대 본것이 아님니다
고속주행시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자국민을 봉으로 아는 현대 기아차의 점유률이 떨어졌다고 해야지....참 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