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삥스파크 보험사에서 사고차 등록하지 않아도 차량성능점검시에는 사고로 나오는게 함정이죠... 일단 교체하려면 볼트를 줴다 풀러야 하는데 일단 볼트풀린 흔적만으로 사고차로 판단하는 근거가 되기 때문에 보험에서 꼼수를 쓴다해도 어짜피 사고차량으로 되는건 피할 수 없습니다. 더 큰건 새차로 조립되서 나온걸 죄다 풀어 재끼고 다시 조립하면 걸레 되는거죠~ 처음에는 별다른 증상은 없겠지만 나중에가면 잡소리나요~ 차는 새차출고 할때상태를 유지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오래된 차라서 막굴리고 잡소리 많이 나는 차라면 그냥 교체하는 것도 괜찮지만 새차라면 최대한 출고된 상태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휠은 교체하세요 ㅋㅋㅋ
차를 오래 타실 예정이시면 교환하세요.
몇년타다가 팔 생각이면 판금을 생각해보시구요...
그리고 요즘 중고차에 교환정도는 사는 사람들도 무사고로 봅니다.
물론 중고업자한테 넘길땐 트집을 잡고 사서 자기들은 무사고로 팔겠지만...
카히스토리보면 부품값 공임 도색값으로 나눠지는데 100만원 이하까지는
왠만하면 크게 손해 안봐요...
글을 보면 뒷문짝이랑 휠교체만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리어휀다는 판금하는 것으로 추측되네요~~ 문짝만 교체한다고 해도 일단 사고차로 낙인을 찍는 것이고 괜히 새차 분해하는게 찝찝하니 그냥 판금하는게 좋다고 판단되네요~ 만약 리어휀다 교체라고 하면 아침님 말씀대로 차를 찢어야 하는데... 그건 미친짓이죠 ㅋㅋㅋ
몇몇댓글 다신분들 보니깐
위에 글만 읽으시고
댓글들은 전혀 과심을 갖지 않으시는것같네요.
댓글중에 게시자가 330만이상 사고처리비용이 나와야 되는 이유를 적어놨는데,
못보신분들 이 많으시군요
대충보니 차량출고가가 천만원정도 되는데
그중에 3/1이상의 사고수리비가 나오면
차량회사에서 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체가 가능한가봅니다.
그래서 330만원이상 수리비가 안나오는지 질문하는것같네요.
결과론 330만 때려죽어도 안나옵니다.
신차 교환프로그램 좋군여..
전 에셈5 타고다니는데용..
차 출고된날 유리막코팅, 선팅, 다하는데 이틀걸렸고용, 제손에 들어온 날 집앞 주차장에 주차해놨는데 말입니다.
그날 밤에 태풍이 불어.. 나무가 쓰러졌고, 그 나무는 제차를 위에서 살포시 눌러주었답니다.
수리비 350만원 나온일이 있죠.
수리할때 본넷도 아예 교체를 해달라고 했는데.. 교채안하고 부분도색을 해놨더라구용.
덕분에 2년이 지난 시점에서 도색한곳이 몇곳되는데 전부 갈라지고 변색되고 ...... 속쓰립니다...
여튼 해결잘되시길 빌어요...
어차피 새차로 못바꾸는데 판금해서 타세요
뒷휀다 교체하면ㄷㄷ
속은 쓰리겠지만 판금도색 하세요~~
수리비330넘으면 격락손해비용을 주는거 아닌가요?
전손도 아닌데 어찌 새차를 주는건지?
몇년타다가 팔 생각이면 판금을 생각해보시구요...
그리고 요즘 중고차에 교환정도는 사는 사람들도 무사고로 봅니다.
물론 중고업자한테 넘길땐 트집을 잡고 사서 자기들은 무사고로 팔겠지만...
카히스토리보면 부품값 공임 도색값으로 나눠지는데 100만원 이하까지는
왠만하면 크게 손해 안봐요...
저부분 잘라내고 용접하는거죠...;;
저정도면 그냥 판금하셔야죠.
뒷문짝이야 교환도 가늩하지만 사고기록으로 남습니다
엄청난 환경 호로몬이 있어 몸에 많이 안줗습니다.
습기도 차고 안좋은데 말에요
수리비를 최대한 많이 나오게해서 교환쪽으로 생각을 하실려고 하는듯합니다.
차는 물건과 달리 교환이 좋은게 아님니다. 나중에 차량을 팔 때 판금과 교환은 엄연히 다르게 판단 합니다.
사고가 조금 커서 판금이 안되고 교환 했구나 생각하고 중고차 가치 하락이 심하구요...
휀다는 교환이 잘라내고 산소로 용접하는 것 입니다.판금 하세요...
그리고 판금은 도장 잘하시는 공장에서 하셔야 합니다. 도장이 당장은 잘 나와도 1년 지나면 확연히 표가 남니다.
그리고 상대 보험사에 중고값 하락 보상 받으세요... 신차의 경우 내가 피해자 이면 요구 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가치 하락 보상 해 주게 되어 있습니다.
예전 사고났을때 뒷범퍼+휠타이어+휀다쪽부터 문짝까지 싹다 밀렸는데
300까진 안나왔었어요
저거가지곤 330뭔짓을 해도 안나와요
위에 글만 읽으시고
댓글들은 전혀 과심을 갖지 않으시는것같네요.
댓글중에 게시자가 330만이상 사고처리비용이 나와야 되는 이유를 적어놨는데,
못보신분들 이 많으시군요
대충보니 차량출고가가 천만원정도 되는데
그중에 3/1이상의 사고수리비가 나오면
차량회사에서 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체가 가능한가봅니다.
그래서 330만원이상 수리비가 안나오는지 질문하는것같네요.
결과론 330만 때려죽어도 안나옵니다.
전 에셈5 타고다니는데용..
차 출고된날 유리막코팅, 선팅, 다하는데 이틀걸렸고용, 제손에 들어온 날 집앞 주차장에 주차해놨는데 말입니다.
그날 밤에 태풍이 불어.. 나무가 쓰러졌고, 그 나무는 제차를 위에서 살포시 눌러주었답니다.
수리비 350만원 나온일이 있죠.
수리할때 본넷도 아예 교체를 해달라고 했는데.. 교채안하고 부분도색을 해놨더라구용.
덕분에 2년이 지난 시점에서 도색한곳이 몇곳되는데 전부 갈라지고 변색되고 ...... 속쓰립니다...
여튼 해결잘되시길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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