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 구간인데.. 화물차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 그래서.. 거리 유지 하려는데...
뒤에 안전거리 유지 없이 딱!! 붙어서 오는 엑센트 해치백
왠지 훅 들어 올거 같아서.. 시선유지 하는 찰나! 깜빡이 켜자마자 빵~!!! 시전...
아니나 다를까.. 휘청!! 제발 보고 들어와라.. 합류구간이다.
합류 구간인데.. 화물차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 그래서.. 거리 유지 하려는데...
뒤에 안전거리 유지 없이 딱!! 붙어서 오는 엑센트 해치백
왠지 훅 들어 올거 같아서.. 시선유지 하는 찰나! 깜빡이 켜자마자 빵~!!! 시전...
아니나 다를까.. 휘청!! 제발 보고 들어와라.. 합류구간이다.
아슬아슬은 아니었지만 제 앞으로 쑥 하고 지나가며 겨우 합류하더라구요. 뒤에 오면서 합류하려면 내 뒤로 오는게 정석일텐데 이새끼 내가 양보해준거 아는지 모르는지 칼치기하며 쌩 가더만요.
한번 크게 사고가 나봐야 정신을 차리지
도로설계가 문제라고 보입니다. 물론 흰색 차량분도 운전스타일이 좋지 않네요.
저기 차량 좀 많으면 엄청막히는 구간이겠네요.
합류후 2~300미터 앞에서 출구입니다.
블박님은 그 출구로 내려가야하는데...
이런데서는 2차선으로 가는게 맞죠..
맞은편 차선도 마찬가지로 올라오고, 내려가고가 바로 붙어있어서
아침 출근시간에 좀만 늦게 나오면 정체 장난 아니죠...
왜 이따구로 만들어놨는지...
나갈려는 차들이 정체되니까 올라오는 차들도 정상차선에 진입 못하고,
진입하려고 하더라도 정체 차량 사이로 나와야하니까 정상속도로 직진중인 차선이랑
접촉사고 위험도 높죠...
암튼 방어운전 잘하셨네요~
하지만 과속은하지마세요
저렇게 합류되는구간잇지만 좀더가서 빠지는 구간으로 진입한다고해도 좀더 가속어느정도해서
충분히 저런 합류차들 지나치고도 차선변경다시해서 본인이 빠지는쪽으로 빠질수도잇는데
그게더 센스잇는운전이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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