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차량앞쪽이 먼저 떨어져 일가족들이 치명상을 입진 않은 모양입니다.
난간 파이프 이음부가 제대로 되어 있었다면 추락할 수가 없었을텐데
저리 추락했다는건 제대로 안되었을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이네요..
난간 안전도에 대한 별도 조사가 필요해 보입니다.
이번 추락으로 일가족 5명이나 부상을 당했으니 난간에 문제가 있다면
난간안전관리 업무상과실치상죄로 처벌이 필요할 거 같네요.
판교 환풍구야 올라간 게 문제라는 시각도 있지만.. 이런 난간은 바로
차량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하는 건데.. 그게 제대로 역할을 못하게
방치했다면 판교환풍구 보다 더 강력하게 처벌해야 정신을 차릴 겁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2&aid=0000087423
여기 이해관계자들이 버글버글하고 자기들 이익과 안위 때문에 시설땜에 사람들이 죽어나가도
사람탓으로만 몰아가네요..양심이 썩은 인간들이죠.
친구나 동기 먹으라고 하세요
거참 비꼬우면서 더럽게 깐죽거리면서 답변다네요 몇살이세요?
그리고 가드레일 같은경우 화물차의 과속으로인해 바퀴가 난간올라타서 가드레일 뚫고 추락한거로 보이내요
가드레일 뚫고 떨어질정도라면 규정속도보다 과속으로 해서 사고난거같은데~~~
가드레일 사진만 보여주지말고 차량 블박 영상없나요?
ps.
가드레일도 등급(1~7등급)이있는데 높은 등급일수록 비싸고 안전합니다
그런데 모든구간에 비싸고 안전한 7등급 을 모두 설치할수는 없겠죠~~ (단가차이가심하니...)
도로 사정에(커브길,규정속도 등등 감안해서)따라 가드레일을 배치할껀데
가드레일이 뚫리고할정도면 과속과 운전 부주의 때문이라고생각이 드네요~
등급 아실 정도면 난간 제대로면 승용차로 저거 못뚫는거 아실텐데 그리 말하면 양심에 안찔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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