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96414&rtn=%2Fmycommunity%3Fcid%3Db3BocWJvcGhxam9waHFlb3BocW9vcGhxZm9waHNlb3Boc2Y%253D
10월10일날 난 사고 입니다. 사람들이 대부분 8:2라고 하여 믿고 보험 처리를 기달렷는데
보험쪽이 자꾸 6:4를 요구하더라구요 제가 4
빨간불일때 움직여서 내쪽도 문제가 많다고하더라구요
일단 제가 사고난 난지 꽤되서 비가 오니까 녹이 쓰러서 자차처리로 일단 수리부터 했습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될까요? 그냥 경찰서를 가야되는건지
아니면 뭐 어떻게 따로 처리하는법이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6:4로 가야되는건지...
여러분의 답이 필요합니다...
직진하는 상황이 아닌 우회전인데 직진의 신호등이 무슨 상관인가요?
그러면 빨간불인데 상대 택시는 왜 움직였답니까?
교차로 내 주정차, 정차 중 출발시 추월차량을 살피지 않은 점 등.. 택시가 잘못한 부분이 대부분입니다.
8:2 밀어붙이시고, 안되면 금감원 민원 넣으시겠다고 하세요.
은 지켜야 되는걸로 아는데...
보행자 신호등이 파란불이면 신호위반 대 정차후출발 사고니
사고 원인이 니가 신호 안지켜서 난거다(난 횡단보도 앞에 있었다)
니가 정차후 출발할때 잘 안보고 출발해서 난거다난 깜박이켰다
서로 주장하면 목소리 큰사람이 승 일듯 ㅜ ㅜ
모바일이라 횡단신호는 안보이지만 보통 빨간불이면 보횡자신호라서....
보행자 신호가 아니고 깜박이켰으면 정차후 출발 8:2같은데
교차로 차선 변경 무리한 추월 우회전? 뭐든 갖다 붙여서 현저한 과실인가? 2 붙이는게 공제보험사같아요
눈팅해보니...
본인이 8:2라고 생각하면 보험직원 몇번 교체하고 주장하는바가 확고해야하는거 같다는...
국토해양부에 민원 넣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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