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차가 잘못했다는 사람 이해가 안감.
시속 80제한속도 도로에서 시속 100키로로 달렸다 하더라도 초당 27미터 이동.
시속 80키로로 달리면 초당 22미터 이동.(정상적인 속도로 진행해도 박을 정도의 거리라면
과속해서 박아도 100%라는 한문철 변호사님 얘기 못들었냐? 시밤바들아
초당 22미터 이동하는데 15미터 앞에서
꺽어서 들어오는데 어떻게 피하냐?
0.1초에 보고 0.2초에 시신경이 받아들여서 뇌에 신호를 전달하고 0.4초쯤에 뇌가 신호를 받아들여
척추를 통해 신호를 내려보내는 시간까지 0.5초라고 치자
저건 브렘보 할애비가 만든 브레이크 달아도 못 서는데 어쩌라고. 에휴 생각하는 꼴하고는...
방어운전이란게 사고순간 그찰나만의 행동이아니고 여러가지 돌발상황에 미리 대비하는 운전습관을 포함한다고 볼때 의견이 달라질수있다고 봅니다. 내 생각이 분명히 맞다고 단언하다보면 시비거리가 많아지는게 세상이치지요.
이러니 봄사들이 차가 굴러가면 7:3이라고 100% 없다고 개소리 하는겁니다.
그래놓고 금감원 운운하면 깨깽 하는거에요~~~~
진짜 군대 있을대 사고 난거 생각나서 화가 나네요
그때도 신호대기 정지선 잘지켜서 대기중에 좌회전차량이 버스앞 들이받았는데 이써글 선탑 나보고 방어운전 않했다고
개소리하던 생각 나네요 아정말
차나오는거보고 정차후에 이넘이 어디로가나 보고 출발 해야 합니까?????
주유소에서 차나오는거 보고 속도줄이고 3차선 들어가는거보고 갈길 가는데 뭐가 문제라는건지
저도 아래 영상 봤지만 산타페가 추레라도 아니고 주유소 나와서 4차선으로 가다 그냥 다시들어가면 될것을
그블박님도 그냥 속도 줄일수 있는 시간 거리 충분히 있었지만 누가 3차선까지간차가 90도로 꺽을것을 예상 합니까.
아 정말 아무대나 방어운전드립은 하지맙시다 ㅡ,.ㅡ
어제는 옆구리 처맞았는데도 나란히 달려서 과실 있다고 하질 않나 아~~~ ~~~
허나 위 댓글을보면 하위차선(4차선)에서 80km달리는 자체가 부재라하셨는데
그럼 1,2,3,4차선 규정 속도가 각각 다른가요?
만약에 조사에서 과속이라면 스티커하나 발부 받게될꺼고 사고과실로 따지면 100% 성립이된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