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정말 이런글 안쓰려고했는데 정말 좀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생각에 올립니다.
사람을 진상고객만드는 "다본다 블랙박스" 말좀 하려고요.
분명 이렇게 쓴다고 명예훼손이다 뭐다하는데 솔직히 웃기지도 않습니다.
내가 격은상황말하는건데..
아무튼 그게문제가 아니고 다본다 블랙박스 AS문제로 인해 여기에다가 정리좀해서 그간 상황을 적어보려고합니다.
약간 길수도있지만 정리해서 올릴께요.
정확한날짜는 기억이안나서 대략적인 날짜를 작성함.
2013년10월 쯤..
블랙박스 판매점에서 다본다 미라클이라는 제품을 설치받았습니다. (약40만원가량의 2채널)
설치이후 2개월이후부터 화면이 뿌옇게 보이기 시작함.
너무 바쁜나머지 1개월가량 대충 넘기다가 판매점에 방문함.
2014년1월 쯤
판매점 사장님이 이거 AS보내야겠다며, 2주이상 소요된다고함.
헐...그럼 2주동안 어떻게 차량운행을 하느냐며 울부짖음..ㅋㅋㅋ (처음이니깐..^^)
일단 기다려봐라라고 하심..
그리고 2주후..아직도 AS진행중이라고함..
여차저차해서 사장님께서 다행히 제품을 바꿔주겠다고함. 대신 기존제품이 단종되고 신제품이 나왔다며 다본다 라이프로 사용하라고 하심.
근데 AS가 늦는지 이후 연락도 없으시고 전화해도 아직도라고해서 그냥 쓰라고 함..
아무튼 그리하여 내가 갖게된 제품은 "다본다 라이프" 근데 이제품을 잘 쓰고있었는데...
2014년9월
갑자기 터치가 안되기 시작함.
2014년10월
또 바쁘다보니 1달가량 넘기다가
다본다 콜센터 전화하는데 안받음
2일째 안받음..3일째안받음..결국 검색하기시작함.
회사근처 강남서비스센터가 생겼음..
전화해도 안받음..헐.헐..허허헐..
완전 짜증..ㅠㅠ 결국 일단 가보기로함..근방이긴하지만 택시를 타거나 버스타고가야할 거리..
방문해보니 기사님 완전 잘해주심..ㅜㅜ
화난거 송두리째 없어짐 ㅋㅋㅋ 전화왜 안받냐니깐 본사로 연결되는거고,
본사에서 강남서비스센터 연락처를 공개안한다고 함.
기사님도 답답하다고하심.
헌데;;; 서비스를 2일정도 걸린다고함.
2일이후 AS받고 정상작동 확인함.
2014년12월
또 터치불량..하아;;;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다..
2015년1월
다시 다본다 서비스센터 강남점 알아봄..
허헐;;;문닫음..ㅡㅡ;;벌써?
콜센터전화함..
2일만에 연결됨;; 강남서비스센터없어지고 동작서비스센터 가란다.
동작서비스센터 방문함
확인해보니 터치쪽이 불량하여 액정인가 뭔가..교체해야하는데 부품이 없다함.
그래서 언제오면 되냐고하니 택배로 AS보내서 받아야한다고함..
엥?
서비스센터인데 택배?
고객이 보낼때 2주이상걸린다고 하던데 얼마나 걸려요?라고하자..
똑같다고함..
아하;;정말 답없다 이놈에회사..
그냥 달라고하고 내가 보내겠다고한이후, 불만만 털어놓고 회사로 다시옴..
이날 왕복+서비스시간 3시간을 버림..ㅠㅠ
2015년1월14일
택배로 AS보냄.
2015년1월30일
2주가 넘음..고객센터에 연락
고객님 2주소요는 평일 기준 2주소요됩니다.????????
평일기준 2주는 무슨소리여?
평일5일기준 2주니깐 2주는 14일..
평일5일..결국 3주입니다.????
무슨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었음..
아무튼 그냥 대충 한소리하고 말도안되는소리말고 빨리 해달라고함.
서비스팀에 요청하겠단다.
문제는 요청해도 답변은 못받는다고하고....
확답은 절대 못한다고함..
그리고....2015년2월11일 오늘
콜센터 연락..
아니벌써1달이 소요되는데 다음주면 구정이고 도대체 언제 보내줄꺼냐고함
아직 서비스진행중이란다..
그놈에서비스는 1달동안 하는데..도대체 납땜하고 부품조립하고 도책하고 액정만들러 중국갔냐고..
도대체 언제되냐고 물어보니 지난번과 똑같이 빠른요청만 해보겠단다..
문제는 서비스팀하고 전화연결은 절대 불가능하단다.
콜센터만 된다고함.
그럼 나보러 어떻게하라고? 호갱이되었네..
1달이든 2달이든 무턱대고 기다리라고?
나참..ㅠㅠ
사람 진상고객만들려고 이러는거냐고 따져도 같은말반복
내가 지금 당장 쫒아갈테니 내꺼 줄꺼냐고하니깐 그것도 확인해봐야한다고함..
그것도 전화해서 물어본다는게아니고 메일로보내서 답변받아야한다고하는데
그것고 오늘일지 확답못받는다고함
도대체 난 어디서 AS를 받아야하는지 의문이듬..
진짜 진심 짜증나서 블랙박스 부셔버리고 싶네요.ㅠㅠ
다본다블랙박스 팔아먹고 AS이렇게 고생시키는건 사기아닐까..
어딘가에 신고하고싶어서 찾아보니 소비자고발센터있어서 신청만한상태..
다본다 블랙박스 AS불만 찾아보니 나보다 더한사람도 봤음..
2달만에 받은사람도있고..
게다가 처리다되면 묻고 따지지도않고 갑자기 택배 보냄.
적어도 기존적인 회사마인드가 있다면 문자라도 어떻게 처리되었다고하는게 정상아닐까 의심이듬..
팔아먹고 장땡인가?
무슨 AS가 한달넘게 걸려...
해외배송하는것도아니고 국내 택배인데..
그냥 차라리 힘들더라도 부천 본사서비스센터 다녀올껄 그랬나보다..ㅠㅠ
이내용 TV에 제보하고싶음.
제가 진상고객인가요?
아래는 동작 서비스센터와 제가 가지고있는 블랙박스 사진임.
설치하고 메모리칩만 몃번 빼봤지 기기 자체를 뺄이유도없음
안본다;;;
다못본다..최고 ㅋ
이젠 어쩌죠?
지금도 AS보냈는데... 하..스트레스가 장난아니네요 환불도 안해준다하고 쩝....
역시 아이니비같은 대기업? 중견기업 제품을 사야지 그냥 중소기업꺼 사면 피봅니다
그리고 이제 블랙박스 살때 화면있는거 안사려고요 LCD가 계속 고장나네요 쩝~
어차피 LCD 달고 비싸게 파는거고~ 나머지 부분의 기능들은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FXD900 사고 얼마나 고생했는데요...
한달에 세번 방전에... 서비스센터 전화했더니...
상담원 바꿔가며 계속 말바꾸고 ㅠㅠ
나중엔 아예 주차녹화 안썼어요 ㅠ
지금도 생각하면 치가떨림.. ㅡㅡㅋ
그리고 액정달린모델은 여름에 LCD터치쪽이 열때문에 변형이 올수있으니 구매시 참고 하세요~
서비스는 아이리버가더 좋았어요~
좀쓰다 여름에 익어서(?) 터치가 안된다고 수리보냈더니... 수리가안된다며 100% 환불해주더군요 ㅠ
감동했어요 ㅋ 그러고 아이나비샀는데... 개스트레스.. ㅠ
그렇군요 ㅋㅋ 도찐개찐이네요 ㅎ
아이리버 제품을 구입해야겠나보네요.ㅠㅠ
아무리 뭐라하고 욕해도 삼성 LG제품이 블랙박스 나오면 사고싶네요.
아 벌써샀나?
대기업제품은 그나마 서비스센터에서 AS빨리되는데 ㅠㅠ
와 그런서비스 좋아요..ㅠㅠ
정말 2달동안 AS기다려야하나요? ㅠㅠ
그리고 자동차 냉간시 온도가 많이 떨어짐으로 차에 히터가 들어온다음 정상온도에서 작동을 하도록 하세요... 액정도 온도에 따라 작동유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냉간시 온도문제는 그정도의 테스트는 해서 나오는거아닌가요?
정말 중국산제품하고 차이가 뭐가있나요.ㅠㅠ
저이제 어떻게해요?ㅋㅋㅋㅋ 그냥 기달야하나봐요..ㅠㅠ
보통 as보내면 샵사장들이 1채널
충전기 꽂아쓰는거 비상으로 달아주던데.
As안습이네요.
제가간대는 안된다는말뿐.ㅠㅠ
듣보잡 쓰다가 영상도 제대로 안찍히고
문제도 많아서 이번에 신상 질럿죠
가슴은 아프지만 후회는 안 됩니다
아이나비 고고
서비스 개판이라서 절대안사려고이젠..
이렇게 되다간 100% 회사 문닫아요
다본다는 벌서 몃번째인지
진짜 질려버렸습니다--;
다본다 드림이라는 제품을 홈쇼핑통해서 샀는데 설치하자마자 고장나서 설치업체쪽에서 이제품 고장 많다고 환불하라고 그래서 반품시키고 설치업체통해서 다본다 히어로라는 제품을 좋다고해서 구매햇는데
사용한지 3개월만에 상시녹화 안되고 터치 안되고--;
구매한 대리점 찾아갔더니 한달 기다려야된다고 자기네는 모른다고 발빼고ㅋ
본사에 전화했더니 원래 안내는 2주정도 걸리는걸로 안내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길어질수도 있다고 그러는데
그럼 a/s 보낸사이에 사고나거나 주차 테러 당하면 어찌하냐고 그랬더니 자기네는 책임질수 없다고ㅎㅎ
아 진짜 1~2만원짜리도 아니고 30만원씩이나 주고 산게 억울할따름입니다ㅎ
혹시라도 블박 고민하시는분들 절대 다본다 비추입니다.
개그지 같은 내차안에 변호사라는 문구 쓰지마라 띠벌것들아
내차안에 쓰레기다!!
나를 지켜주긴.. 짜증 이빠시..ㅠㅠ
차라리 중국산 싼걸로 사서 쓰다가 버리는게낫지..
다본다는 무슨 다못본다지..
제품도 구렸네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