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를 돕기 위해서 양방향 좌회전 신호가 아닌 동춘터널 방향에서 직진좌회전 신호 끊기고 제가 받을 직진좌회전 신호가 켜진겁니다. 좌회전 신호 위반차량은 아예 가기 신호 자체가 아니죠. 이런 일이 빈번하여 터널에서 내려오는 차량은 브레이크 제동 거리가 길어 자주 사고가 나는 구역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양방향 좌회전 신호가 아닌 동춘터널 방향에서 직진좌회전 신호 끊기고 제가 받을 직진좌회전 신호가 켜진겁니다. 좌회전 신호 위반차량은 아예 가기 신호 자체가 아니죠. 이런 일이 빈번하여 터널에서 내려오는 차량은 브레이크 제동 거리가 길어 자주 사고가 나는 구역입니다.
물론 신호위반 하면 안되는 건 당연지사고요..
상대방 신호위반은 신호위반이고, 님 좌회전하는 방법, 기본대로 지키라고요.. 1차로로 진입해야 정상인 상황 같은데요? 노면 유도표시는 예산 남아돌아서 페인트 경기 활성화용으로 그려둔 게 아니잖아요..
교차로를 그런 식으로 통과하는 사람들 때문에 일어나는 사고 글이 교사블에서 적어도 하루 한건은 보는 "느낌"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