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에 주행중 사고는 무조건 쌍방과실인가요 라는 글 올린 shyun 입니다
지난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19126&bm=1
지난글 올릴땐 외출할때 모바일로 올린거라 동영상을 올릴수가 없었습니다.
영상보고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세요
아랫글에 주행중 사고는 무조건 쌍방과실인가요 라는 글 올린 shyun 입니다
지난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19126&bm=1
지난글 올릴땐 외출할때 모바일로 올린거라 동영상을 올릴수가 없었습니다.
영상보고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세요
대해 행정처분 받게 하겠다고 하고 경찰서에서 가피를 가리고 부당과실에 대한 민원접수 하겠다고 문자로 보내보세요.
조건부걸고 대물 100% 해주겠다고 할거에요.
대략 8:2 정도로 나오더군요.
내가 잘 운전해도 상대방이 잘못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 상대방이 예상되는 저런 경우는 예상하고 천천히 갔어야 했고,
정말 피치못할, 저속으로 가거나 아니면 옆구리를 박거나 하는 상황이어야 백대빵 나옵니다.
이거 완전 무과실 나오기 꽤 힘든 사안입니다.
몇가지 드립(보험사 협력공장에서 수리하고 대인 렌트 없이)을 포함한 100:0은 그나마 가능성이 있을지도..
왼발 엄지발가락부분을 브레이크 페달 왼쪽끝에 대고 있다가 바로 밟았으면 될 상황인데
오른발로 엑셀에서 발을 떼고 브레이크로 옮기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공주거리 즉 브레이크가 작동할때까지
그냥 굴러가는 거리때문이며 브레이크를 밟으면 브레이크 펌프가 작동하면서 RPM이 약간 올라가면서
차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굴러가는 속도보다 빨라집니다.
(특히 대우차가 브레이크를 밟으면 순간적으로 차가 더 훅하고 나갑니다.)
따라서 차가 정지하게 되면 이미 사고가 난 후가 되는것입니다.
가해차가 여유는없고 욕심만있었던듯 2차로변경도아니고 유턴도아니고
차가 안오는거 같다고 상상만하구 저리드러오면 피할재간이 없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