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는 택시와
직좌 차선에서 좌회전 하는 승용차와의 사고...
영상을 차주분께 드리고 싶었으나...출근시간이 늦은관계로 그러지 못했네요
억울하게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출근시간엔 호란의 파워FM과 함께하시죠 ㅋㅋ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는 택시와
직좌 차선에서 좌회전 하는 승용차와의 사고...
영상을 차주분께 드리고 싶었으나...출근시간이 늦은관계로 그러지 못했네요
억울하게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출근시간엔 호란의 파워FM과 함께하시죠 ㅋㅋ
SM이 가해자되겠네요 ㄷㄷ
택시는 무조건 좌회전 하는 구간인데...
10초에서 11초 넘어가는 시점에 2차선 직진불가 표시. 11초에서 12초 3차선 직좌표시 나오네요..
법이란게...
피해 승용차 과실 잡히는 게 많이 억울할 듯
보나마나 택시는 5:5 주장할 거고.....
블박님 영상 꼭 필요할 거 같은데.....
굳이 직접 사고 당사자한테 연락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유도선을 보면 직진해도 택시때문에 사고 낫을 상황...
현재도 유도선이 사진처럼 그대로 있다면.. 에스엠이 조금 불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스엠이 횡단보도 지나서 좌회전을 했어야 했는데, 횡단보도 위에서 미리 틀어서 차선침범이 된 상황~
택시야 직진하려했다 해도, 좌회전을 좀 크게 돌려고 했다고 우기면.. 역시나 차선침범 정도의 과실만 먹지 않을까 싶어서..
5:5 쌍방 or 6:4 에스엠 가해자로 될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에스엠 입장에선 이 영상이 상황에 따라선 더 불리하게 작용될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
저는 승용차 100으로 봅니다.
0/2000자